쇼미더머니5 비와이 씨잼 디스배틀, 비와이를 우승후보라고 하는 이유.

 

쇼미더머니5 비와이 씨잼. 사진:mnet

 

쇼미더머니5 비와이 최신 글->(클릭) 2016/07/02 - 쇼미더머니5 비와이forever당신이 우승이다! 보이비와 큰 점수차는 이해 안 되..

 

쇼미더머니5 비와이와 씨잼이 디스배틀을 했다. 24일 방송에서 12명의 래퍼들은 팀배틀을 하게 되었고 자이언티 쿠시 팀은 사이언 도미니 그레이 팀과 팀 배틀, 길 메드클라운 팀은 도끼 더 콰이엇 팀과 배틀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지금까지 한번도 실망감을 주지 않았던 비와이는 또 다시 디스배틀에서도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니 정말 쇼미더머니5에서 비와이는 우승각이라고 보여진다. 내년도 쇼미더머니6에서 비와이가 프로듀서로 있어야한다는 농담이 틀린 말이 아닐 정도.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팀과 자이언티 쿠시팀의 대전은 이랬다. 우선 원 대 서출구, g2 대 레디, 비와이 대 씨잼. 그러나 이 디스배틀은 원과 g2가 연달아 가사를 절어버리는 모습으로 이미 대결이라고 말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고 사이먼 도미닉&그레이 팀의 마지막 자존심을 세우기 위해서 비와이가 나서게 되었다.

 

사실 쇼미더머니5 비와이와 씨잼의 배틀은 정말 역대급. 이번 12명 래퍼들의 디스배틀 중에서 가장 완성도 높았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 물론 혼자서 학살을 한 것은 서출구였지만 둘 다 수준 높은 무대를 보여준 것은 비와이와 씨잼의 배틀.

 

쇼미더머니5 씨잼의 비와이 디스. 사진:mnet

 

우선 씨잼의 공격이 나왔다. 비와이의 외모를 가지고 자신이 비와이에게 랩을 가르쳤다고 말을 하면서 비와이라는 이름도 자신이 지어주었다고 말하는 씨잼. 여기에 비와이의 외모를 이야기하면서 실력파라고 말을 하기도 하는 씨잼. 그리고 마지막으로 비와에게 무좀약을 선물하기도 했던 씨잼.

 

쇼미더머니5 비와이의 씨잼 디스. 사진:mnet

 

이런 씨잼에게 하는 비와이의 공격은 우선 씨잼의 키에 대해 언급하더니 자신이 비와이의 앨범을 만들어주었다는 것부터 시작해서 내년에는 자신이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가 되어있을거라는 이야기. 여기에 비와이의 굴욕사진을 가지고 와서 그를 놀리더니 몸캠을 찍으라며 디스하는 비와이. 말 그대로 씨잼의 흑역사를 하나하나 건드는 비와이였다.

 

사실 쇼미더머니5 비와이 씨잼의 대결은 둘이 친구사이라서 그런지 그렇게 독기를 내세우며 죽일듯이 하는 공격이 아니었다. 오히려 여유가 넘쳐흐르는 두사람이 서로를 향해서 디스를 하는 모습은 왠지 지켜보기에 기분만 나쁜 디스가 아니라 유쾌한(?)디스인 상황.

 

쇼미더머니5 비와이 씨잼 친구였기에 보여줄 수 있는 가장 기분좋은 디스배틀. 사진:mnet

 

두 사람의 랩수준이 높지 않으면 그리고 두 사람의 친밀도가 없으면 절대 불가능했을 그런 대결이었다. 마지막에 비와이의 랩에 넘어가버리는 씨잼의 모습도 상당히 보기 좋은 두 친구사이의 상황.

 

결국 팀배틀 미션은 랩을 절었던 원과 g2가 있었던 사이먼 도미닉&그레이팀이 지고 말았다. 그러나 가장 기대를 모았던 최강자들끼리의 랩대결에서는 비와이가 조금 더 우세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은 졌지만 비와이는 이긴 모습을 보여준 것. 이러니 비와이를 우승후보라고 말할 수 밖에 없어보인다.

 

Posted by 내가 하고픈 이야기 끝없는 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