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이승기 특전사령부, 그를 향한 관심은 정말 끊어지지 않는구나

반응형

이승기 특전사령부, 그를 향한 관심은 정말 끊어지지 않는구나

 

이승기가 특전사령부에 배치되었다고 한다. 이승기는 논산에서 훈련을 받았었고 중대에서 1위의 성적을 받아서 표창도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특전사령부에 자대 배치를 받은 상황.

 

이런 이승기의 상황에 대해서 언론들은 당연히 주목하면서 이승기를 향해 국민남동생에서 국민특전사가 되었다는, 조금은 기가 차 웃음이 나오는 말까지 하기도 한다.

 

 

일단 특수전사령부로 가게 된 이승기. 나름 가지게 되는 자긍심은 넘칠거란 생각이 든다. 특전사자체가 워낙 이름이 있고 강인한 군인의 대표격이기도 하니 말이다. 같은 군대를 다녀온 남자들끼리도 특전사나 해병대는 소위 먹어주는 곳이니 이승기 특전사령부 배치 소식은 아무래도 들려질만하다.

 

뭐 그러나 특전사령부에 갔다고 해서 다 드라마나 영화속에 나오는 이들처럼 행동하는 것은 아니니 그가 맡은 보직이 무엇인지가 더 중요하다 하겠다. 뭐 나 아는 지인은 해병대에 있는 p.x병으로 있었으면서 해병대나왔다고 자랑을 해댔으니 말이다. 그러니 보직이 결정되기 전에는 왈가왈부 않는게 최고일듯.

 

 

어쨌거나 확실히 이승기는 핫한 아이콘임에 틀림이 없다. 그가 군대 가기 전에는 계속 군대 언제가는지에 대한 주목이 있었고 그가 입대를 할때는 입대한다는 소식으로 핫했으며 여기에 그가 논산훈련소에서 초코파이의 위력에 빠졌다는 것까지도 기사화 되었으니 말이다.

 

그리고 이승기가 특전사령부로 배치되었다는 이야기까지 계속해서 관심이 끊어지지 않는 상황. 확실히 이것을 보면 이승기를 향한 언론의 관심은 정말 뜨겁고 뜨겁다라는 생각이 든다. 이승기가 얼마나 핫한 스타인지 보여주는 모습이라 하겠다.

 

어쨌든 이승기도 나라를 지키는데 한몫하기 위해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으니 그 덕분에 오늘 밤도 편안히 잠을 잘 수 있음에 감사를 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