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리쌍 신곡 주마등 음원차트 1위! 길은 언제쯤 예능에 컴백을 할까?

반응형

리쌍 신곡 주마등 음원차트 1위! 길은 언제쯤 예능에 컴백을 할까?

 

 

리쌍 신곡 주마등이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통해냈다. 역시 대단했다. 리쌍 신곡 주마등을 듣고 있노라니 정말 노래 듣는다는 기분이 들었다.

 

리쌍의 노래가 참으로 오랜만에 돌아왔고, 정말 듣는 내내 흡입(?)하도록 만드는 그런 맛있는 음악이었다. 특별히 주마등은 지난 시간에 대한 추억을 떠올려보는 그런 내용의 가사로 리쌍의 자서전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다. 그렇기에 더 귀에 착착 감기고 마음에 쏙쏙 들어오는 것이 아닌가 싶다.

 

 

리쌍 신곡 주마등. 사진:리쌍컴퍼니

개리의 랩도 좋고 길의 그 허스키한 노래도 오래만에 들으니 마음에 들었다. 여기에 새로운 여성 보컬리스트인 미우라는 보컬리스트가 곡을 매력있게 만들어주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미우의 독특한 목소리가 왠지 정인은 연상시키게 만들어서, 길이 이런 목소리를 음악적으로 선호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리쌍 신곡 주마등. 사진:리쌍컴퍼니

 

 

여하튼 리쌍이 이렇게 새로운 노래를 가지고 돌아와서 귀를 사로잡는 멋진 음악을 들려주었다는 점에 있어서 정말 두 손 들고 환영하고 싶은 마음이다.

 

그런데 여전히 개리는 런닝맨을 통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음악은 음악대로 그리고 친근함은 친근함대로 다 챙기고 있는데 반해서, 길은 음주운전으로 인한 반성의 시간을 가졌기에 무한도전에서도 하차하는 모습을 보였었다.

 

리쌍 신곡 주마등. 사진:리쌍컴퍼니

 

사실 음주운전이라는 것이 그리 용서받기는 쉽지 않는 것이기에, 길이 다시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가끔씩 길과 개리가 함께 브라운관에 나와서 예능을 하는 모습을 보고 싶은 마음이 들곤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