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신서유기 1회, 이승기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처음부터 빵빵 터졌다!

반응형

신서유기 1회, 이승기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처음부터 빵빵 터졌다!

 

신서유기 1회가 방송이 되었다. 신서유기는 이승기,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이 중국 서안으로 여행을 떠나 그곳에서 게임을 하며 드래곤볼을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말 그대로 고전 서유기와 만화 드래곤볼을 적절하게 섞어놓은 느낌이랄까?

 

신서유기는 인터넷 방송이기 때문에 현재까지 클립형식으로 1화부터 5화까지 올라온 상황이다. 아무래도 더는 안 올라오는 것으로 보아 이번 주에는 1화부터 5화를 1회로 정리하면 될 것 같다.

 

 

신서유기1회는 처음부터 멤버들이 빵빵 터트린 방송이라고 하겠다. 물론 여기에 나피디의 깨알돋는 편집의 재미가 한몫한 것도 사실이다.

 

신서유기는 인터넷방송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렇게 막가는 인터넷방송이 아니었다. 그저 방송에서 약간은 금지된 그런 이야기들을 거침없이 내뱉는 정도랄까? 그리고 그런 면에서 신서유기 이승기는 최고의 카드이기도 했다.

 

신서유기 이승기. 사진:tvN 신서유기

 

이승기는 신서유기 시작부터 여의도 이혼남 상암동 베팅남 등으로 다른 멤버들을 디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터넷 방송이 아니었으면 쉽게 나올 수 없는 단어들이기도 했지만, 이승기의 거침없는 예능디스능력도 한몫 하면서 제대로 웃음을 주었다.

 

신서유기 이승기 강호동. 사진:tvN 신서유기

여기에 적응하기 힘들어하는 강호동의 모습도 한 재미를 주었다. 오랜 방송생활을 해서인지 카메라 앞이라면 오히려 정말 방송용 말 외에는 쓸수 없던 강호동에게 이승기를 비롯한 다른 멤버들이 하는 말들은 낯선것이었고, 적응 못하는 강호동의 모습은 오히려 웃음 포인트가 되어버렸다.

 

신서유기 은지원. 사진:tvN 신서유기

 

은지원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모습은 흡사 1박2일 시즌1의 지니어스 은을 보는 듯 했고, 이수근의 자체 디스 모습도 재미를 더했다.

 

사실 신서유기는 인터넷 방송이기에 거침이 없이 멤버들을 디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디스만 가득한 방송은 아니었다. 오히려 후반으로 넘어가면서 본격적인 중국여행이 시작되자 디스는 사라지고 예전 1박2일의 모습이 살아나는 상황이 되었다.

 

신서유기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 강호동. 사진:tvN 신서유기

 

결국 신 서유기는 인터넷 방송이 가질 수 있느 솔직함을 프로 방송인들에게서 끌어내면서 색다른 점을 보여줌과 동시에 기존방송이 보여줄법한 재미의 요소들도 같이 사용하면서 친숙함도 그리 벗어나지 않았다.

 

이제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는 신서유기. 다른 것을 다 떠나서 오랜만에 전설의 멤버들이 재결합을 했다는 점에서 추억도 돋는 그런 방송이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