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샤킬 오닐, 대체 왜 출연한거지?

반응형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샤킬 오닐, 대체 왜 출연한거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샤킬 오닐이 출연을 했다. 이번 서인천고등학교편에서 샤킬오닐은 초특급게스트로 나오게 된 것이다. 그러나 알고보니 샤킬오닐이 이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전 촬영에 함께 한 것은 아니었다.

 

그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촬영에서 20일 오전에만 합류했었다고 하니, 확실히 샤킬오닐의 출연은 깜짝 출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하지만 샤킬오닐이라는 이름은 성인여성들도 한번쯤은 들어봤을법한 그런 이름이 아니던가? 유명세로 따지면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한 그 어떤 출연자보다 가장 유명한 인물이 샤킬오닐이니 학교다녀오겠습다는 말 그대로 역대급 게스트를 이번에 초대하지 않았나 싶다.

 

 

아뭏튼간에 이렇게 초대된 샤킬오닐로 인해서 학교다녀오겠습니다는 홍보를 제대로 할 수 있지 않았나 싶다. 사실 학교다녀오겠습니다가 그나마 요즘에는 이름을 조금씩 알리게 된 예능프로그램이지만, 시청률이 2.2%(닐슨코리아기준.2015.9.1)인것을 봐도 홍보에 있어서는 갈증이 있는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다.

 

그런 프로그램에 초특급게스트인 샤킬오닐이 나왔으니 학교다녀오겠습니다로서는 절대로 손해볼게 없는 그런 출연인것 같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샤킬 오닐. 사진: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그런데 샤킬오닐의 입장을 보면 대체 왜 출연한건지 의문이 들긴 한다. 아마 샤킬오닐이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나온다는 소리를 들었을때 많은 사람들이 나와 같은 질문을 던지지 않았을까 싶다. "왜?"라고 말이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샤킬 오닐. 사진: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인지도가 부족한 사람도 아니고, 돈이 모자란 사람도 아닌데... 대체 왜? 그렇다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게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도 아닌것을 생각해보면 더욱 그렇지 않은가?

 

정말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샤킬오닐이 어떻게 나오는지보다 궁금한 건, 대체 왜 샤킬오닐이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나오는건가? 이게 더 궁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