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관람차 김현정 대 복면가왕 도로시 배드키즈 모니카? 3라운드 예상 진출자는.

반응형

복면가왕 관람차 김현정 대 복면가왕 도로시 배드키즈 모니카?

 

다음 주 복면가왕 2라운드는 다 기대가 되는 매치들이다. 우선 복면가왕 도로시와 복면가왕 관람차가 맞붙는다. 복면가왕 도로시의 정체에 대해서는 배드키즈 모니카로 사람들이 추정하고 있는 분위기다. 솔직히 말해서 나로서는 도무지 감이 오질 않는다.

 

배드키즈 모니카의 노래 정보가 그렇지 많지 않은 상황에서 함부로 단언할수는 없다. 복면가왕 관람차 정체는 김현정으로 추정이 된다. 일단 키와 락 발성, 그리고 목소리 등을 생각해볼 때 복면가왕 관람차를 김현정을 보는게 가장 맞는 추측이 될 것 같다. 나뿐만 그런게 아니라 온라인속의 의견들을 보면 복면가왕 관람차 정체를 김현정이라고 보는게 압도적이다.

 

 

일단 이 두 사람이 맞붙게 되면 누가 승리하게 될까? 1라운드에서 두 사람이 각각 다른 상대와 노래를 불렀을때를 생각해보며 이야기를 해봐야 하겠다. 우선 복면가왕 도로시는 복면가왕 허수아비 조타와 맞붙었다. 조타는 섬세한 감성과 맑은 소리로 선방을 해주었지만 일단은 복면가왕 도로시에게 마음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그렇다고 해서 조타가 못 불렀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분명 조타는 반전이었다. 그래도 일단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는 복면가왕 도로시가 더 유리했었다.

 

정말 처음에 노래를 부를때 이 소울을 어떻게 하면 좋냐는 생각이 들 정도로 깊은 소리가 마음을 사로잡았다. 도로시가 아니라 마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다. 그렇게 매혹적인 허스키 보이스에 호흡까지도 진했다.

 

원숙함까지 더해져서 내공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 복면가왕 도로시의 노래는 분명히 2라운드 진출할만했고, 2라운드에서 어떤 곡을 불러줄지 기대가 되는 그런 참가자였다. 복면가왕 연예인 전문가 판정단의 경우도 복면가왕 도로시의 노래에 대해서 음폭이 상당히 안정적이라면서 그녀의 내공에 대해서 칭찬하는 모습이 있었다.

 

두번째 무대로 나선 복면가왕 관람차는 앞서 말한 것처럼 정체가 김현정으로 예상이 된다. 그런데 복면가왕 관람차와 복면가왕 바이킹의 대결이 이날 압권이었다. 복면가왕 바이킹 박경서와 복면가왕 관람차는 한 2라운드에서 만났어야 할 이들이었다.

 

그런데 잘못된 만남으로 1라운드 대진이 형성이 되었다. 이점은 제작진에게 불만이다. 어쨌거나 복면가왕 관람차의 막강 허스키함은 시작부터 마음을 사로잡을만했고 여기에 힘이 넘치는 소리는 귀에 팍팍 꽂힐만했다. 1라운드인것을 감안해보면 2라운드에서 어떻게 소리가 터져나올지 충분히 예상이 된다.

 

여기에 감성처리도 완벽하게 하는 담백함을 보이니 대형가수 사이즈가 나온다. 호흡처리 또한 완벽했다. 이런 노래 실력을 보여주면 압도적으로 이기는 것이 당연할텐데 복면가왕 바이킹 또한 엄청난 고수였기에 둘 사이의 표수는 고작 3표차이인 51대 48이었다.

 

뭐 두 사람의 만남이 잘못된 만남이지만 어쨌거나 결과적으로 복면가왕 관람차가 승리하여 올라간 상황에서 이제 2라운드의 승자가 누가 될지가 관건이다. 복면가왕 관람차 김현정과 복면가왕 도로시(배드키즈 모니카로 추정)의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것인가? 내가 예상하기로는 일단 복면가왕 관람차가 3라운드 진출할 것으로 보여진다.

 

두 출연자 다 음색이 매력적이었지만 일단 복면가왕 관람차가 소리를 폭발시킬 경우에 엄청날 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이다. 복면가왕 무대에서 락커들이 좋은 평가를 받아온 것을 생각해봐도 락발성을 가지고 있는 복면가왕 관람차가 더 유리해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가왕전에 진출할 수 있을까? 이 점은 의문인 상황이다. 1라운드 3,4번째 무대 승자들의 실력이 상당히 미지수다. 말 그대로 선곡이 관건이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