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차은우 실검장악이유. 문제적남자에 잘 나왔다.

반응형

차은우 실검장악이유. 문제적남자에 잘 나왔다.

 

문제적 남자에 차은우가 나왔다. 아마 여자게스트를 기다렸던 것은 문제적남자 멤버들만이 아니었을 것이다. 그래서 남자 게스트가 나온다는 것에 약간 혹은 많이 실망을 하며 문제적 남자를 보고 있는 상황에서 13일 게스트가 직접 영상을 보내왔다고 하며 모자이크 처리된 차은우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전현무가 그 모자이크 영상만 보면서 차은우임을 알아차리고 그에 대한 힌트를 주는 것을 보면서 누군지 알아볼 수 있었다.

 

 

차은우는 문제적 남자를 나오기 위해서 미리 연습을 하는 모습을 영상을 통해서 보여주기도 했다. 그렇게 문제적 남자에 나온 차은우. 아무래도 그의 외모가 제일 눈에 띌 수 밖에 없었다. 오죽하면 뇌블리 김지석이 자신이 있는 쪽을 보지 말라고 이야기를 할까? 마음이 흔들린다는 식의 농담을 꺼내기도 했지만 그만큼 차은우의 외모가 너무 잘생겨도 이렇게 잘 생길 수 없을 정도의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잘생긴것만이 아니라 스펙도 좋은게 차은우였다. 전교 1%의 모습을 보여주는 차은우는 정말 말도 안되는 존재였다. 뭐 하나 모자란게 없으니 이 정도면 같은 남자라고 하더라도 인정해줄수 밖에 없었다. 잘생긴것도 잘생긴것이지만 여기에 머리까지 똑똑하고 이뿐이 아니라 모든 것을 다 잘하니 호감이 갈 수 밖에.

 

방송이 끝나고 나서 차은우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 순위에서 계속해서 상단을 차지하는 것도 무리가 아니었다. 가수가 얼굴 팔아먹고 살거냐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도 있지만, 요즘 세상에는 외모도 전략이라고 하지 않나? 실제로 연예인들 중에는 외모로 먹고 사는 이들도 있고 말이다.

 

그러니 차은우가 잘생긴 것을 가지고 굳이 뭐라할 건 없을 듯 하다. 자칫하면 열폭으로 비춰질 뿐이기 때문이다.

 

 

그저 잘생긴 사람에게 잘생겼다고 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 하겠다. 특별히 차은우는 문제적 남자에 나오면서 그의 뇌블리함을 보여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게 차은우에게 상당히 유리한 부분이라 하겠다.

 

어짜피 연예인이 대중의 관심을 먹고 사는 것인데 문제적 남자하면 뇌가 섹시한 이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하지 않은가? 그런 곳에 차은우가 나왔으니 이미 대중들에게 검증이 된 잘생긴 외모에 이제 똑똑한 두뇌까지 모두 가지고 있음이 문제적 남자를 통해서 잘 나타나게 되지 않았나? 그러니 차은우로서는 문제적 남자에 나오길 정말 잘했다고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