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황금거북이 정체 김동명? 몰라도 가왕전 갈것 같다.

반응형

복면가왕 황금거북이 정체 김동명? 몰라도 가왕전 갈것 같다.

 

복면가왕 황금거북이와 복면가왕 저축맨. 사진:mbc

 

30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저축맨 이원희와 복면가왕 황금거북이가 3번째 무대로 대결을 펼쳤다. 결과는 복면가왕 황금거북이의 압승. 166대 33이었고, 리듬감에 문제가 있었던 이원희가 이정도 받은 것도 많이 받았다 할만했다.

 

그렇게 승리하고 2라운드로 가게 된 복면가왕 황금거북이 정체가 관심을 모은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누구라고 명확하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런데 복면가왕 황금거북이 정체를 사람들은 김동명이라고 말을 하고 있다. 온라인에 올라온 의견들을 살펴보면 많은 사람들이 김동명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만약 김동명이 복면가왕에 나온다면 이번이 2번째 출연이다.

 

 

사실 김동명은 지난 번 복면가왕 출연에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바로 스틸하트의 밀젠코와 맞붙었었기 때문이다. 그것도 복면가왕 최초로 팝송으로 하는 듀엣 대결이었다. 아무래도 모국어로 노래를 하는 밀젠코에 비해서 김동명이 불리한 것은 사실이었고 결국 김동명은 1라운드 패배라는 충격적인 결과를 얻게 되었다. 그렇기에 김동명은 복면가왕 제작진 입장에서 상당히 아쉬운 카드라고 할 수 있다.

 

실력자가 1라운드에서 탈락하고 끝이 나는 것은 바라는 바가 아니었을테니 말이다.

 

복면가왕 황금거북이로 추정되는 김동명은 앞서 복면가왕 지구촌으로 나온적이 있다. 사진:mbc

 

그런 생각을 해보면 복면가왕 제작진이 김동명을 다시 부를 수도 있고 이번에 김동명이 복면가왕 황금거북이로 나왔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앞서 말한 것처럼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황금거북이 정체가 김동명인지는 확실히 말하진 못하겠다.

 

확신이 안서는 것. 그러나 이건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복면가왕 황금거북이가 가왕전 갈것 같다고 말이다. 다음 주에 복면가왕 황금거북이는 4번째 무대 승자는 복면가왕 춘천역과 맞붙게 되어 있다. 이번에 노래 부르는 것을 볼때 분명히 복면가왕 춘천역도 노래를 잘하긴 하지만 황금거북이한테는 안될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복면가왕 황금거북이와 맞붙는 복면가왕 춘천역. 사진:mbc

 

참고로 복면가왕 춘천역 정체를 사람들은 제국의 아이들의 김동준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단순히 이름을 보고 판단하는게 아니라, 개인적인 생각에는 확실히 복면가왕 황금거북이가 1라운드에서 보여준 그 짧은 노래만으로도 엄청난 고수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여유로운 호흡에 쇳소리를 겸비하고 있는 복면가왕 황금거북이. 락커들이 무대를 뒤집어놓는 일이 많음을 생각해보면 충분히 예상가능한 일이다.

 

황금거북이가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 진출할거라는 것 말이다. 그리고 예상해보건대 3라운드 또한 복면가왕 황금거북이가 이길것이라는 느낌이 든다. 그렇다면 가왕전은 어떨까? 복면가왕 황금거북이가 가왕전 승리를 거두고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를 꺾게 될까? 이 점은 솔직히 장담할 수가 없다. 워낙 강한 알리이다보니 1라운드에서 보여준 것만으로 예측하기에는 너무 정보가 부족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