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흑기사 정말 로이킴일까? 분명한 것 한가지는.. 복면가왕 여인 공서영 좋은 목소리였다.

반응형

복면가왕 흑기사 정말 로이킴일까? 분명한 것 한가지는.. 복면가왕 여인 공서영 좋은 목소리였다.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사진:MBC

 

* 복면가왕 흑기사가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습니다. 이에 대한 리뷰는 ->(클릭) 2016/07/03 -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솔직히 가왕될 줄은.. 장시간 가왕자릴 지킬 수 있을까?

 

26일 복면가왕 1라운드 3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여인과 복면가왕 흑기사의 무대였다. 복면가왕 여인의 정체는 공지영으로 밝혀졌다. 앞서 슈가맨에서 공지영은 클레오의 멤버로 나오기도 했었는데 복면가왕에서도 또 클레오의 멤버였던 공지영으로 나오며 노래를 불러준 상황.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는 로이킴으로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는 상황이다. 물론 민경훈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윤도현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래도 대부분은 복면가왕 흑기사를 로이킴으로 생각하고 있는 상황이다.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가 정말 로이킴일까? 하는 생각이 든다. 왜냐하면 너무 처음부터 대놓고 로이킴이었기 때문이다. 그래도 복면가왕의 전통(?)이 최대한 1라운드는 자신의 목소리를 가리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있어왔다는 것. 그런데 너무 대놓고 로이킴이다보니 이게 정말 맞는 것인가? 하는 의심도 든다.

 

만약 복면가왕 흑기사가 정말 로이킴이라면 정말 김경호, 김영철 다음으로 너무 대놓고 티가 나는 모습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복면가왕 여인 공서영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다. 사진:MBC

 

어쨌거나 복면가왕 흑기사와 복면가왕 여인 공지영은 smile boy를 불렀다. 공지영은 확실히 그래도 가수로 활동을 했었던게 맞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 분명히 노래를 소름끼치게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못하는 것도 아니었기 때문이다.

 

일단 복면가왕 여인 공지영 목소리 자체가 너무나도 좋았기에 귀를 즐겁게 해주는 역할을 감당했던 것. 확실하게 노래를 할 줄 아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다.

 

복면가왕 흑기사 여심 도둑 목소리 사진:MBC

 

그러나 복면가왕 흑기사가 여심 사로잡는 중저음을 들려주는데 아무리 공지영의 목소리가 좋았어도 이기기는 힘든 상황이었다. 복면가왕 흑기사와 복면가왕 여인의 점수차는 무려 86대 13이라는 이날 가장 압도적인 결과를 만들어낸 것이다.

 

그리고 여기에는 복면가왕 흑기사의 압도적인 실력이 존재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가 로이킴인지 아니면 다른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한 것 하나는 확실히 노래를 잘한다는 것.

 

복면가왕 흑기사와 복면가왕 여인 사진:MBC

 

여심을 저격할만한 저음에 노래를 하는데 있어서 여유가 느껴지는 모습은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도 편안하게 만드는 모습이 있었다. 가수가 아니고서는 절대 불가능한 모습. 여기에 고음이나 소리를 지르는 부분에 있어서도 숙련되어 있음이 철철 흘러넘치는 상황이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하는 복면가왕 흑기사 2라운드에서부터 제 실력이 나오는 것을 생각해보면 아마도 엄청난 무대를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