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팜므파탈 조현아, 가장 유력한 가왕전 후보다. 조현아 소리 체형 손동작 모두 비슷하다.
복면가왕 팜므파탈 조현아로 추정. 사진:mbc
26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1라운드 두번째 무대로 복면가왕 팜므파탈과 복면가왕 컴백홈 엑시가 맞붙게 되었다. 두 사람이 부른 곡은 토요일 밤에로 결과는 무려 78대 21로 복면가왕 팜므파탈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그런데 압도적인 승리 결과만 보면 엑시가 못했을거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복면가왕 컴백홈 엑시는 잘했다. 그런데 문제는 복면가왕 팜므파탈이 너무 잘했다는 점에 있다. 정말 복면가왕 팜므파탈은 그 짧은 곡 안에서도 보여줄 수 있는건 다 보여준 상황.
소름돋게 만드는 매혹적인 목소리부터 달달함에 허스키함. 여기에 리듬감도 좋고, 깊은 소리에 호소력, 힘까지 다 보여주고 있는 전형적인 내공의 소유자모습이 복면가왕 팜므파탈이었다. 그런데 문제는 이게 단순히 듀엣곡이었다는 점이다. 대게 듀엣곡을 부를때는 제 실력 다 안 쓰게되고 또 쓰기에도 시간이 모자란 부분이 있다.
복면가왕 팜므파탈 토요일밤에. 사진:mbc
그렇다면 복면가왕 팜므파탈이 2라운드에 가서 보여주게 될 모습은 더 다양해지던지 더 깊어지던지의 모습이 될 것이라고 예상이 된다. 이런 복면가왕 팜므파탈의 정체에 대해서 어반자카파 조현아로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는 상황이다.
나 또한 그런 추측에 동의하고 있다. 복면가왕 팜므파탈의 목소리나 체형이나 노래를 할 때 마이크를 쥔 손이나 마이크를 쥐지 않은 손을 자꾸만 바깥으로 돌리는 모습들도 상당히 조현아와 비슷한 모습인 것. 물론 손동작은 아무래도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서 신경쓴듯 하지만 말이다.
복면가왕 팜므파탈 짧은 곡 안에서 왠만한건 다보여주었다. 사진:mbc
현재 복면가왕 팜므파탈의 정체를 조현아로 추측하고 있는 상황에서 나머지 3명의 정체를 사람들이 스테파니, 로이킴, 강성훈으로 보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서 강성훈은 거의 100%이고 로이킴과 스테파니는 가장 유력한 상황이고.
복면가왕 팜므파탈의 테크닉을 칭찬하는 유영석. 사진:mbc
그런데 복면가왕 팜므파탈이 가장 유력한 가왕전 후보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일단 내공이 너무 깊기에 표현하는데 있어서 더 다양한 모습이 나올 수 있고 경연에서 적합한 모양새이기 때문이다.
물론 복면가왕 3라운드 정도가면 거의 선곡으로 승패가 결정이 나는 경우들이 있어서 어떤 선곡을 하느냐에 따라 가왕전 진출자가 결정이 되겠지만, 현재로서는 느낌상 가장 유력한 가왕전 후보는 복면가왕 팜므파탈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름 그대로 팜므파탈의 매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홀려버린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