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컴백홈 엑시, 우주소녀 아닌 반전소녀. 대체 우주소녀 메인보컬은 얼마나 잘하는거야?

반응형

복면가왕 컴백홈 엑시, 우주소녀 아닌 반전소녀. 대체 우주소녀 메인보컬은 얼마나 잘하는거야?

 

복면가왕 컴백홈 우주소녀 엑시. 사진:MBC

 

복면가왕 컴백홈 정체는 우주소녀 엑시였다. 엑시는 이미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중간에 합류했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인물이었다. 그때 찍힌 눈도장이 래퍼였기에 이번에 복면가왕 컴백홈으로 엑시가 나온 것은 상당히 놀라운 반전이었다.

 

래퍼가 노래를 했기에 그러는 것이 아니라 래퍼임에도 불구하고 노래를 상당히 잘했기 때문이다. 그런 것을 생각해보면 복면가왕 컴백홈 엑시는 우주소녀가 아니라 반전소녀라고 말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이번에 복면가왕 컴백홈 엑시는 복면가왕 팜므파탈과 대결을 했다. 토요일 밤에를 부른 두 사람. 비록 점수차는 크게 났지만 복면가왕 엑시가 노래를 못한 것이 결코 아니었다. 상당히 깨끗한 목소리에 음색도 너무나도 좋았던 상황.

 

복면가왕 컴백홈. 사진:MBC

 

물론 복면가왕 팜므파탈이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었기에 엑시가 탈락하게 되었지만 1라운드 탈락이 아깝게 느껴질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준게 엑시의 노래였다. 그리고 이후에 복면가왕 컴백홈이 2라운드에 부르려고 했던 노래, 당돌한 여자를 부를때는 더 좋은 모습이었다.

 

달콤한 목소리에 필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한 엑시의 모습은 말 그대로 반전이었다.

 

복면가왕 컴백홈 엑시 당돌한 여자. 사진:MBC

 

분명히 언프리티를 통해서 랩을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래퍼로서 이미지가 각인이 된 엑시가 노래로 매력을 표출하는 장면을 보면서, 분명히 우주소녀라는 걸그룹 안에서 엑시는 랩을 맡고 있다고 알고 있는데, 래퍼가 이렇게 노래를 할 정도면 메인보컬은 대체 얼마나 잘하는거야? 라는 생각이 드는 상황.

 

이런 생각이 잠시 들 정도로 복면가왕 컴백홈 엑시의 무대는 상당히 좋은 무대였다고 칭찬하고 싶다. 엑시가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본다. 언프리티3에 나와도 좋을 것 같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