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라디오스타 한동근 노래 왜 없나? 미방분도 없다는게 너무 아쉽다.

반응형

라디오스타 한동근 노래 왜 없나? 미방분도 없다는게 너무 아쉽다.

 

라디오스타 한동근. 사진:mbc

 

이번 주 라디오스타는 누가봐도 하현우가 중심인 방송이었다. 그러나 오히려 화제성면에서는 한동근이 더 많은 주목을 받았다. 예상을 뛰어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반전을 보여준 한동근의 매력에 푹빠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할까?

 

그러나 이미 한동근을 아는 사람들은 한동근의 노래에 푹빠져있다. 필자 또한 마찬가지 위대한 탄생에 나왔던 한동근은 이미 첫 출연 때부터 우승후보로 점쳐졌던 인물이었고 뛰어난 도전자들을 상대로 하면서도 압도적인 무대로 결국 우승을 했었던 인물이다.

 

 

그런 한동근이기에 복면가왕에서 나왔을때도 3라운드를 넘어서 가왕전까지 진출할 정도의 모습을 보여주었었다. 그래서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한동근에 나왔을때 그가 노래하는 것을 또 들을 수 있겠구나 생각을 했다. 하지만 한동근은 라디오스타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나오지 않았다. 같이 나온 하현우, 테이, 효린은 모두 한곡씩 자신이 부르고 싶은 노래를 부르고 간 상황.

 

물론 이들에 비해서 인지도가 떨어지는 한동근이기에 라디오스타에서 노래부르는 장면이 없었어도 출연만으로도 감지덕지해야 할 상황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아쉬움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나만 그런 것이 아니라 온라인 의견들을 보면 라디오스타에서 한동근 노래 부르는 장면이 없는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현하는 의견들이 있음을 보게 된다.

 

라디오스타 한동근 노래하는 장면은 온통 예능장면뿐. 사진:mbc

 

라디오스타에서 한동근이 노래를 안 불렀던지 아니면 편집되었던지 둘 중에 하나일텐데, 시간적인 문제로 인해서 편집이 되었으면 라디오스타 홈페이지에 가면 있겠지 하는 마음에 찾아가봤지만 거기에도 한동근 노래는 없는 상황.

 

미방분영상이 있는데 여기에는 방송에 나오지 못한 출연진들의 노래 부르는 모습들이 있다. 그러나 적어도 글을 쓰는 현재까지는 미방분영상에 한동근이 라디오스타에서 노래 부르는 영상은 없는 상황이라 아쉬움이 들수 밖에 없다.

 

라디오스타 한동근 예능으로 돋보였지만 가창력으로도 돋보일 수 있는 시간이었을텐데 아쉽다. 사진:mbc

 

요즘 가요 프로그램들은 거의 아이돌들이 접수한 상황이라 아이돌이 아니면 왠만해서는 노래하는 모습을 tv로 보기 힘든데, 한동근처럼 좋은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이의 노래하는 모습을 보지 못하는게 아쉽게 느껴지는 상황. 라디오스타 제작진이 한동근 노래하는 것을 홈페이지에라도 업데이트 시켜주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