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쇼미더머니5 우태운 대 면도, 반전 드라마가 펼쳐지나?

반응형

쇼미더머니5 우태운 대 면도, 반전 드라마가 펼쳐지나?

 

쇼미더머니5 면도 우태운 1대 1 배틀하게 된다. 사진:mnet

 

* 우태운 면도 대결 최신글 - 2016/06/04 - 쇼미더머니5 우태운, 졌지만 이긴 우태운. 패자가 실검을 도배한 이유.

 

쇼미더머니5 3회는 미국의 역습이었다. 미국 예선전이 전반부를 차지했고 후반부는 3차 예선을 앞에 두고 래퍼들의 사이퍼 탐색전이 이어졌다.

 

미국 예선전을 심사할 스페셜 프로듀서는 팀발랜드. 다른 프로듀서들이 존경을 표할 정도의 팀발랜드가 있는 와중에 진행이 된 쇼미더머니5 미국 예선에서 5명이 뽑히게 되었다. 주노플로, 슈퍼비, 플로우식, 킬라그램, 레전더리 티모.

 

 

그러나 레전더리 티모는 개인사정으로 인해서 한국에 오지 못하고 4명만이 한국으로 온 상황. 이들은 각각 등급이 나뉘고 한국 예선을 통과한 이들과 함께 싸이퍼 탐색전을 벌였다. 확실히 상등급을 받은 사람들은 상등급을 받은 사람들다운 무대를 보여주기도 한 상황.

 

그렇게 싸이퍼 탐색전을 통해서 서로의 실력을 가늠해본 상황에서 역시 비와이나 씨잼, G2등은 확실히 좋은 무대를 보여주며 만족도를 높여주었다.

 

 

쇼미더머니5 미국 예선의 스페셜 프로듀서였던 팀발랜드.

 

 

미국 예선에서 가장 좋은 호평을 받은 플로우식

 

쇼미더머니5 미국예선 최종 합격자. 주노플로, 슈퍼비, 플로우식, 킬라그램, 레전더리 티모. 사진:mnet

 

그리고 드디어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쇼미더머니5 3차 예선. 3차 예선은 1대 1 배틀 랩 미션이었고 면도는 우태운을 서출구는 제이켠을 지목하며 쇼미더머니5 3회는 마무리가 되었다.

 

앞서 우태운은 싸이퍼 탐색전에서 가사를 저는 실수를 하면서 너무 안 좋은 평들을 계속해서 받은 상황이었기에 면도는 확실하게 이기고 올라갈 수 있는 상대를 고르기 위해서 우태운을 선택한 것으로 보여진다.

 

쇼미더머니5 강력한 우승후보로 뽑히는 G2와 드디어 시작된 1대 1 배틀랩 미션. 사진:mnet

 

그런데 다음 주 쇼미더머니5 예고편을 보니 면도가 가사를 까먹게 되고 우태운이 엄청난 무대를 보여준 것처럼 보여지는 상황. 면도는 쇼미더머니5 우승후보중에 하나로 손꼽히고 있는 인물이기에 만약 예고편의 모습이 맞다면 엄청나게 충격적인 상황이 될 듯 하다.

 

그런데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기를 문다고 하는 속담이 있는 것처럼, 우태운이 이번 회에서 궁지에 몰리는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오히려 철저하게 준비를 해오면서 대역전극이 펼쳐졌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어쨌거나 우태운 대 면도의 대결. 예고편이 낚시인지 아니면 제대로 사실인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일단 흥미진진한 모습이 될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