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아이오아이 Dream Girls & 악동뮤지션. 두 오디션 프로그램 승자들.

반응형

아이오아이 Dream Girls & 악동뮤지션. 두 오디션 프로그램 승자들.

 

악동뮤지션 사춘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아이오아이 Dream Girls가 공개되었다. 여기에 악동뮤지션도 곡을 공개한 상황. 2년만에 돌아온 악동뮤지션의 사춘기(思春記) 上권과 아이오아이 드림걸즈가 화제로 떠오른 상황이다.  

 

악동뮤지션의 곡들이 우선 공개가 되었고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도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악동뮤지션 사춘기 上권은 총 6곡이 들어 있는데, 더블 타이틀곡으로 RE-BYE사람들이 움직이는게가 있고, 여기에 ‘새삼스럽게 왜’, ‘초록창가’, ‘사소한 것에서’, ‘주변인’ 이 있다.

 

 

아이오아이는 마침내 데뷔를 하면서 데뷔 앨범 'Chrysalis'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드림걸즈에 '아이오아이', '똑 똑 똑', 'Doo Wap', 'Pick Me', 'Crush', '벚꽃이 지면'으로 7곡. 당연히 아이오아이를 향한 반응도 뜨거운 상황.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아이오아이의 모습이었다.

 

2년만에 돌아온 악동뮤지션에 데뷔전부터 엄청난 화제를 모아온 아이오아이. 팬들 입장에서는 두 팀다 엄청나게 기다려진 팀들임에 틀림이 없다. 악동뮤지션이나 아이오아이나 노래를 들어보면 자신들의 색깔에 잘 맞도록 노래가 나온 상황.

 

사진: 악동뮤지션 사람들이 움직이는게 뮤비.

 

그런데 생각해보면 공교롭게도 악동뮤지션이나 아이오아이나 두 팀다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승자들이 아니던가? k팝스타의 우승자인 악동뮤지션이고 프로듀스101도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이니 말이다.

 

이들을 향한 관심은 포털사이트 실검 상위권을 악동뮤지션과 아이오아이가 차지하고 있는 것만 봐도 잘 알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겠다.

 

사진: 아이오아이 Dream Girls 뮤비.

 

두 오디션 프로그램 승자들인 악동뮤지션과 아이오아이가 비슷한 날짜에 음원을 출시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 누가 더 낫다 말할 건 없다고 보여진다.

 

음악이라는게 음학이 아니라는 말처럼 그냥 듣는 사람들이 좋으면 그게 전부 아니던가? 개인적으로는 둘 다 좋아서 뭐라 말을 할수 없겠다.

 

주결경의 미모는 확실히 최고인듯. 사진: 아이오아이 Dream Girls 뮤비.

 

악동뮤지션은 그들만의 특색이 너무나도 잘 나타나고 정말 2년동안 기다림 보람이 있다고 말할 정도로 역시 악동뮤지션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주었기 때문이고, 아이오아이는 지금 뭘 해도 이뻐보이고 좋은 상황이니 말이다.

 

어느 한쪽의 팬을 자처하지 않을 나로서는 다양한 음악이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상황이다. 굳이 둘을 비교해서 등수를 매길 필요는 없을 듯. 두 오디션 프로그램 승자들이 들려주는 음악에 귀와 눈이 즐거우면 되는 것 아니겠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