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오달수 열애 인정, 결국 도둑들이 관객만이 아닌 서로의 마음도 훔쳤네~

반응형

오달수 열애 인정, 결국 도둑들이 관객만이 아닌 서로의 마음도 훔쳤네~

 

오달수가 열애 인정을 했다. 얼마 전 오달수 채국희 열애설이 터졌고 천만배우 오달수이다보니 엄청나게 사람들의 관심이 몰렸었다. 대게 젊은 남녀의 연애에 많은 피드백을 보이는 것이 대중이지만 역시 천만요정 오달수는 다른가보다.

 

오달수 열애 인정. 사진:영화 베테랑

하지만 이렇게 오달수 채국희 열애에 대해서, 지구 어디든 존재하는 악플러들의 댓글들도 뒤를 따라다니긴 했다. 그런데 이혼남으로서 열애하는게 죄인가? 배우자를 두고 바람 피우는게 죄인데 말이다.

 

물론 개인적으로 이혼을 장려하지 않지만 이혼이라는 것이 누군가에게 주홍글씨가 되는 것은 옳은 일이 아니라고보여진다.

 

어쨌거나 채국희 오달수는 열애 인정을 하게 되었다. 바로 오달수의 소속사인 스타빌리지에서 채국희 오달수 열애 인정하는 입장을 전한 것이다.

 

 

스타빌리지 홈페이지에 올라온 오달수 열애 인정 글.

 

먼저 배우 오달수를 사랑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1월4일 열애기사에 대해 조심스럽게 공식입장을 밝힙니다.

 

오달수와 채국희는 같은 계통에서 일하면서 연기에 대해 서로 조언이나 의견을 나누는 친한 선.후배 관계에서 2012년 영화 <도둑들> 출연을 계기로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시작했고 , 지금까지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3년동안 이들이 그 시간을 소중히 지켜온만큼 많은 분들도 앞으로의 시간을 지켜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조용한 만남 이었던 것이 새해 첫 기사로 크게 이슈가 되어 당황스러웠지만 발빠른 대응보다는 진심을 담는 것 이 중요하다 생각했습니다.

 

배우 오달수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갖고 계신만큼 2016년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

 

채국희 오달수 열애 인정. 사진:영화 도둑들

 

홈페이지를 보면 오달수 채국희는 영화 도둑들에서 만나서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는 것. 그리고 이들이 열애를 한 것이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되었다는 것이다.

 

결국 영화는 천만관객들의 마음을 훔치는 것만이 아니라 오달수 채국희가 서로의 마음을 훔치도록 도움을 주었으니 영화가 진정한 도둑이라고 할만하겠다. 어쨌거나 연예인이라고 해서 연애까지도 남들에게 이러쿵 저러쿵 평가받는 것은 더 이상 없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