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윤현민 전소민과 결별, 남녀 헤어지는데 왈가왈부도 오지랖이다.

반응형

윤현민 전소민과 결별, 남녀 헤어지는데 왈가왈부도 오지랖이다.

 

윤현민이 전소민과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약 1년 전쯤에 윤현민 전소민 열애 소식이 있었다. 그런데 윤현민이 전소민과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윤현민과 전소민의 소속사측은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다고 한다.

 

윤현민 전소민 결별의 사유는 그냥 개인적인 문제라고 전해져있다. 그게 당연한 보도라고 생각된다. 아무리 연예인이 대중들의 관심을 먹고 사는 사람들이고 그 과정에서 대중들이 어느 정도 사생활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는 권리가 있다고 하더라도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 이유까지도 파고 들어가는 것은 오버라고 보여진다.

 

 

세상 모든 연인들이 수백 수천가지 이유를 가지고 헤어진다. 하지만 결국 애정 문제 아니던가? 서로 안 맞으면 헤어지게 되는것인데 그걸 굳이 이유를 파고들 필요가 있나 싶다.

 

그러나 이것보다 더 어이없는 것은 그저 남녀 헤어진 것을 무슨 교훈 삼듯이 어떤 평가를 하는 것이 더 그렇다. 그런 사람들은 자신이 누군가와 헤어졌을때 생판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이 헤어진 것을 두고 왈가왈부 평가를 좀 받아봐야 할것 같다. 얼마나 어처구니 없는 오지랖인지 깨닫도록 말이다.

 

하루에도 지구상에 적어도 수십커플 이상이 헤어지는 것. 그것에 무슨 심오한 의미를 다룰 것이 있겠나? 괜히 이별로 인해서 심난한데 연예인이라고 그것까지도 평가받아야 하는 상황이 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