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박명수 맛있는 TV 출연, 계속된 무도효과! 연말 무한도전에게 상은 필수다.

반응형

박명수 맛있는 TV 출연, 계속된 무도효과! 연말 무한도전에게 상은 필수다.

 

박명수 맛있는 TV 출연. 사진:mbc

 

박명수가 맛있는 tv에 출연한다. '찾아라 맛있는 tv'에 박명수가 5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무한도전 경매 특집에서 박명수를 맛있는 tv가 섭외하려는 움직임을 보였었다.

 

하지만 금액이 맞지 못해서 결국 박명수를 낙찰받지 못했던 상황. 그때 박명수는 자신이 과메기를 김없이 2kg를 먹겠다고 말을 할 정도로 진짜 사나이 출연을 안하려는 의지를 보이기도 했었다. 결국 이러한 말이 말만 하면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무한도전 특성상 결국 박명수가 맛있는 tv에 출연하는 상황이 된 것이다.

 

 

박명수는 맛있는 tv에서 홍진영, 강레오 셰프와 함께 과메기를 먹는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광고가 되고 있는 것으로 봐서 맛있는 tv 시청률이 오르지 않을까 싶다. 앞서 무한도전은 경매를 통해서 무한도전 멤버들이 나오는 프로그램들이 화제가 되곤 했었다. 광희가 출연한 고향이 좋다나 유재석이 출연한 내딸 금사월, 박명수 유재석이 나온 서프라이즈.

 

정준하가 나온 마리텔 모두 방송이 되기 전부터 관심을 모았고 방송이 끝난 후에는 또 다시 후폭풍이 불었었다.

 

박명수 맛있는 TV. 과연 그는 과메기 2kg를 먹었을까? 사진:mbc

 

그런데 이번에 또 박명수가 맛있는 tv에 나오게 된 것이다. 결국 또 다시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는 상황. 무도 효과가 계속해서 mbc를 먹여살리고 있는 상황인 것이다.

 

이렇게 자신들 프로그램만이 아니라 다른 mbc 프로그램들까지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무한도전. 이렇게 공이 큰 데 연말 mbc연예대상에서 무한도전에게 상이 필수로 주어져야 하는 것 아닐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