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태티서 dear santa, 크리스마스 배틀 시작인가? 티파니 태연 서현 디어 산타 뮤직비디오.

반응형

태티서 dear santa, 크리스마스 배틀 시작인가? 티파니 태연 서현 디어 산타 뮤직비디오.

 

태티서 dear santa. 사진:sm엔터테인먼트.

 

태티서 dear santa가 공개되었다. 태티서 dear santa는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모두 석권해버렸다.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 모두 1위를 차지했던 것.

 

티파니 태연 서현 디어 산타 뮤직비디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티파니 태연 서현의 태티서 디어산타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발표한 캐롤 앨범. 초반 태티서 dear santa는 차분한 발라드로 시작해서 이후에 캐럴 분위기에 맞는 경쾌한 팝으로 멜로디가 바뀌게 된다.

 

태티서 dear santa. 뮤직비디오를 보려면 링크를 참고하시길.  

 

티파니 태연 서현의 태티서 디어 산타 한국어 버전.

티파니 태연 서현의 태티서 디어 산타 영어 버전.

 

물론 그렇게 획기적인 변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신경을 쓴 부분이라고 하겠다. 뮤직비디오 속 태티서 디어산타를 보면 확실히 티파니 태연 서현의 미모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황.

 

 

여기에 라이온 하트의 사자가 산타로 등장하면서 티파니 태연 서현이 놀라는 장면도 깨알 재미라고 할 수 있겠다. 이미 태티서 노래는 어느 정도 검증이 되어 있는 상황이기에 티파니 태연 서현의 가창력을 가지고 뭐라 평가할 것은 없는 상황.

 

티파니 태연 서현 디어 산타 뮤직비디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들이 보여주는 크리스마스 캐롤이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배틀이 시작됨을 보여준다.

 

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서 얼마나 많은 크리스마스 캐롤들이 나오게 될지 모르지만 첫 스타트를 끊은 태티서 dear santa가 가장 유리한 것이 사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