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가 예체능에 조타!! 그 이유 2가지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가 예체능에 조타! 그 이유 2가지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 사진:kbs

 

우리동네 예체능에 조타가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다. 보이그룹 매드타운의 조타가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편의 에이스로 새로 합류하게 된 것이다. 그 과정은 이렇다. 우리동네 예체능이 다른 팀들과 유도대결을 하다보니 승리는 없이 한번 비기고 패배만 이어지고 있는 상황!

 

결국 지금의 상황을 타개할만한 에이스를 찾은 것이다. 그리고 그 실력을 검증하기 위해서 8명의 후보들의 신청을 받아 토너먼트 대결로 단 한명을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편의 새멤버로 받은 것이다. 그리고 조타는 당당히 우승을 차지하면서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편의 새 멤버가 되었다.

 

 

그런데 예체능 유도편 새 멤버를 뽑는 과정은 말 그대로 흥미진진했다. 현재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팀의 실력으로는 보여줄 수 없는 월등한 수준의 무대들을 후보 8명이 보여준 것이다. 여기에는 선수생활을 몇년씩 한 사람들도 있고 심지어 호주 주니어 국가대표도 존재했으며 유도 명문고등학교 출신들도 존재했다.

 

단순히 유도실력으로만 따지면 현재 예체능 유도팀 멤버들 중에 이재윤 정도만 두고 전원을 바꿔야 할지도 모르는 상황. 하지만 이게 체육만이 아니라 예능도 같이 보는 프로그램이기에 어쩔 수 없이 실력자 한명만 뽑아야 하는 상황이 된 것이다.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 사진:kbs

 

그리고 우리동네 예체능에 조타가 새 멤버로 합류한 것. 정말 조타 그의 합류는 이름만큼이나 좋다! 조타가 예체능에 좋은 이유 2가지가 있다.

 

우선 아이돌로서 예능적인 부분을 감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새 멤버 선발대회에 참가한 사람들을 보면 나이가 있는 배우들이 많았다. 아무래도 그런 이들보다는 예능에서 선호하는 모습은 조금 더 어리고 활기찬 사람일 수 밖에 없는데, 아이돌 멤버가 합류하게 되었으니 예체능 제작진으로서는 더 좋은 패를 가진것이라고 하겠다.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의 팔가로누워꺾기. 사진:kbs

 

하지만 이보다 예체능에 좋은 이유는 조타의 화려한 유도능력 때문이라고 하겠다. 이번에 예체능 유도팀 새멤버 선발 대회에서 조타가 보여준 모습은 정말 화려한 유도 기술들이 다양하게 나오는 모습이었다.

 

최종우승을 차지했으니 실력은 더 말할 것도 없거니와 유도의 화려한 기술들을 보여주면서 눈길까지 사로잡는 모습을 보여준게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의 모습이라고 하겠다.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 사진:kbs

 

미국 NBA선수들의 농구실력은 세계최강일것이지만 그런 NBA를 정말 대중에게 확 와닿게 한 인물이 있었다. 바로 마이클조던이다. 그저 농구를 잘하냐 못하냐가 아니라 지켜보는 입장에서 화려함에 눈길이 사로잡히게 만들게 되는 순간 스포츠를 넘는 예술의 모습이 존재하는 것이다.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가 그렇게 비견될 것은 분명 아니겠지만, 이전까지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편에서 보여주었던 유도하는 모습들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그가 이번에 보여준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그런 실력을 예체능팀에 합류하게 되면서 보여주게 될테니 아무래도 우리동네예체능으로서는 조타의 합류가 좋을 수 밖에 없다고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