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트루디 최종우승, 넘사벽 트루디의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실력과 남은 숙제.

반응형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트루디 최종우승, 넘사벽 트루디의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실력과 남은 숙제.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트루디 최종우승. 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최종우승은 트루디의 것이었다. 솔직히 세미 파이널 무대가 더 파이널 무대와 같았던 편집속에서 예지와 트루디의 대결이 펼쳐졌다. 그리고 둘의 대결에서 트루디는 191대 78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게 되었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에서 예지의 포스는 트루디에 버금갈 정도였으니, 그런 예지를 세미 파이널에서 이기고 파이널 무대를 간 트루디를 위협할 이는 아무도 없었다고 보여진다. 그나마 키디비가 내공이 있는 존재이기에 트루디와 붙어볼만했지만, 모든 래퍼가 함께 랩을 하는 상황에서 대결 구도를 만들기도 힘들었기에 트루디의 우승은 예정된것이라고 할만했다.

 

 

더욱이 방송에서 1차 투표 결과를 공개한 상황에서 별 의미없는 2차 투표 결과를 합산해서 발표한다고 했을때는 정말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의 최악의 편집이 아니었나 싶다. 하나도 긴장감이 없는 상황을 두고 계속해서 방송으로 시간만 질질 끄는 모습으로 지루함을 더해주었기 때문이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트루디 최종우승을 누가 의심할 수 있었을까? 필자는 사실 미친 개 이후로 예지의 팬이 되어버린 사람이지만, 예지와 라이벌 대립각을 세웠던 트루디의 실력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이번 세미 파이널에서 보여준 트루디의 무대는 말 그대로 신나는 힙합 공연이었고, 브라운관을 통해서 무대를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도 신이 날 정도였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트루디 예지의 대결이 진정한 결승아니었나? 사진:mnet

 

정말 정신없이 보다가 보니 어느새 무대가 끝나는 상황임을 보면서 예지의 무대가 좋았지만, 트루디의 무대가 더 좋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리고 이후에 파이널 무대에서도 트루디는 기복이 없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결국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최종우승을 차지하게 된 것이다.

 

트루디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말 그대로 모범생의 길을 걸어왔다. 그가 랩에 있어서 무너지는 것은 딱 한번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하는 것 외에는 없었고, 그 외의 무대는 정말 기계처럼 랩을 하는 트루디의 모습들의 연속이었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트루디, 그녀의 실력만큼은 다른 이들에게 넘사벽이었다. 사진:mnet

 

그렇게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유일무이하게 2개의 트랙을 딴 트루디는 결국 최종우승까지 하면서 3개의 트랙을 가져가게 되었고,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최초 우승과 마지막 우승을 트루디가 가져가면서 완벽한 수미상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말 그대로 트루디로 결론이 되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인 것. 이런 넘사벽인 트루디에게 있는 한 가지 약점은 '윤미래 그림자'가 아닐까 싶다.

 

그래도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방송을 계속 보다보니 트루디만의 색깔도 좀 느낄 수 있는 모습들이 있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대중들에게 "확실히 이것은 트루디만의 것이다"라고 느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숙제는 여전히 트루디에게 남아있지 않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