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 홍지민? 아무리 봐도 홍지민이 가장 유력해보인다.

반응형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 홍지민? 아무리 봐도 홍지민이 가장 유력해보인다.

 

복면가왕 하와이가 복면가왕 트리케라톱스 이영현을 꺾고 두번째 라운드에 진출했다. 두 사람은 10대 복면가왕을 뽑는 첫번째 라운드 두번째 무대로 '바다에 누워'를 불렀다. 우선 두 사람의 노래 실력을 이야기한다면 나로서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무대였다고 이야기해야 하겠다.

 

복면가왕 이영현이나 복면가왕 하와이나 보여준 무대는 정말 만족도 최고였고, 역대급 복면가왕 듀엣무대라고 할 정도였다. 그러나 승자와 패자가 존재해야 하는 상황에서 복면가왕 이영현은 아쉽게도 탈락을 했다.

 

 

그리고 복면가왕 하와이가 2번째 라운드에 올라가게 된 것이다. 이런 복면가왕 하와이를 두고 연예인 평가단에서는 뮤지컬 배우가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기도 했다. 또한 성대가 좀 오래되었다는 식의 표현을 하기도 했다.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 홍지민이 아닐까? 사진:MBC 복면가왕

 

이런 연예인 평가단의 평가에 대해서 복면가왕 하와이는 약간은 오버스러울 정도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오죽하면 조혜련이 아닌가?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으니 말이다. 계속대는 오버스러운 모습이 복면가왕 하와이의 무게감을 떨어뜨리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아무리 봐도 복면가왕 하와이정도면 확실히 고수라는 생각이 들었다.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이영현. 사진:MBC 복면가왕

 

원래 고수는 아무리 행동이 가벼워보이는 모습을 해도 고수인게 티가 나는데, 복면가왕 하와이가 딱 그런 상황이다. 이런 복면가왕 하와이의 정체에 대해서 여러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양혜승, 노사현, 김현숙, bmk 등등 말이다. 하지만 그중에 가장 설득력이 있는 추측이 바로 홍지민이 아닌가 싶다. 물론 필자 또한 복면가왕 하와이의 정체가 홍지민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든다.

 

 

복면가왕 하와이. 사진:MBC 복면가왕

 

목소리도 그렇지만, 몸도 어느 정도 비슷한 것 같고, 고음의 파워풀한 노래들도 왠지 홍지민을 계속 연상시키기 때문이다. 몸놀림을 가지고 뮤지컬 배우라고 하는 어이없는 연관성을 가질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뮤지컬 배우인 홍지민이 계속 연상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하겠다.

 

뭐 명확한 것은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가 홍지민이던 아니던 간에 고수인 것은 확실하다는 점이겠지만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