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강호동 나영석 PD 그리고 이승기까지, 신서유기 1박2일의 영광을 재현할까? 이승기 강호동 나영석pd 신서유기 예능 합류!

반응형

강호동 나영석 PD 그리고 이승기까지, 신서유기 1박2일의 영광을 재현할까?

 

강호동 나영석 pd가 재회한다는 뉴스가 들려왔다. 이것만으로도 놀라운데 여기에 이승기까지 이들의 모임에 합류한다는 소식이다. 흥분할 수 밖에 없는 이야기다.

 

강호동 나영석 이승기가 누구인가? 바로 1박2일 시즌1의 주역들 아닌가? 더구나 보도된 바에 따르면 여기에 이수근과 은지원도 출연가능성을 협의중에 있다고 한다.

 

 

만약 강호동 이승기 이수근 은지원이 나영석 pd의 새로운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된다면, 이건 정말 초대박 뉴스라고 밖에는 말할 수 없다.

 

강호동 나영석 PD 재회. 1박2일 영광 재현할까? 사진: kbs 1박2일

현재 대한민국의 국민예능은 무한도전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렇게 인정할 것이다. 그런데 이런 국민 예능 무한도전에 필적할만한 프로그램을 하나 뽑으라고 한다면 아마도 1박2일 시즌1을 뽑게 될 것이다. 1박2일이 지금은 시즌3까지 오게 되었지만, 1박2일 시즌1은 그야말로 전설적인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시청률만 놓고 볼 때는 무한도전이 명함을 내밀지 못할 정도다. 1박2일 시즌1의 리즈시절에는 시청률 30%이상을 연속으로 몇주씩 기록할 정도였다. 아마 이렇게 시청률이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은 최근 10년동안 거의 1박2일이 유일하다고 할 것이다.

 

강호동 나영석 PD 재회. 1박2일 영광 재현할까? 사진: kbs 1박2일

 

그렇기에 1박2일 시즌1은 정말 전설적인 프로그램으로 남아있다. 그런 1박2일이 무너진 것은 바로 리더 강호동의 문제 때문이었고, 그렇게 1박2일은 점차 하락세를 겪는 중에 나영석 피디가 1박2일을 그만두면서 마무리되게 되었다.

 

그런데 1박2일 시즌1의 멤버들이 다시 만난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 것은 당연하다. 특별히 그저 단순히 옛날의 영화를 그리워하는 모습으로 기대를 하는 것은 아니다. 분명히 새롭게 시작한 프로그램이 엄청난 대박 프로그램이 될것 같은 예감이 들기 때문이다.

 

나영석 피디를 생각해보면 그렇다. 1박2일로 초대박을 치고 난 이후에도 나영석 피디는 꽃보다 시리즈와 삼시세끼로 계속해서 프로그램을 히트시켰다. 만약 그 중에 하나라도 실패를 했다면 불안한 감이 있겠지만, 나영석 피디가 연속으로 프로그램을 성공시킨 것을 볼 때 이번 프로그램에도 기대가 클 수 밖에 없다.

 

강호동 나영석 PD 재회. 1박2일 영광 재현할까? 사진: kbs 1박2일

더구나 나영석 피디로서도 가장 리즈라고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멤버들을 불러 모았다는 것은 또 다시 영광을 재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기에 그랬던 것이 아닐까?

 

이번에 나영석피디가 새롭게 선보일 프로그램은 신서유기(가제)라고 한다. 야외에서 진행이 되는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구체적인 내용이 밝혀진바가 없다. 하지만 이미 믿음을 주는 나영석피디와 강호동 그리고 이승기의 합류라는 소식은 벌써부터 엄청나게 기대를 하게 된다. 또 다시 1박2일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기를 바래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