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뼈다귀 해장국이 그리워질 때면, 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정발산 근처에 있는 '후곡 뼈다귀'입니다.
물론 제가 일산에 거주하기에 그러한 것이지요.


제가 사실 뱃속이 예민해서 안 좋은 고기는 바로바로 몸이 반응을 일으키거든요. 바로 화장실로 직행~!!!
거기에 뼈다귀 해장국을 좋아해서 일산에 뼈다귀 해장국은 눈에 보이는 들려보는 편인데...
지금 소개하는 이곳은 괜찮더라구요. 화장실로 직행하지 않습니다요... 후겔겔... ,ㅡ.ㅡ;;;

암튼 간만에 뼈다귀 해장국이 아닌 감자탕을 먹고 싶어서 갔습니다


小짜리를 시켰어요. 가격은 2만원입니다. 세명이서 먹기에는 적당했습니다.


같이 나오는 찬들... 먹느라고 정신없어서 못 찍었는데...
사실 여기는 자리에 앉자마자 잔치국수를 줍니다. 감자탕아닌 뼈다귀 해장국 먹어도 그럽니다.

일종의 에피타이저????

국수 먹으면서 기분좋게 감자탕을 기다립니다.
그리 양이 많은 건 아니고 한 2-3 젓가락 정도입니다.



우하하~!!! 맛있겠꾸나~~ 언넝 끓어라~~~~




기다리면서 이렇게 국물도 얹어주는게 감자탕 먹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드디어 뽀골뽀골 끓기 시작했습니다.




맛있겠죠? 아~ 다시 군침이 꿀꺽!!!!



고기를 열심히 뜯어먹다가 아~ 사진 찍어야지 하면서 또 다시 찰칵!!!

블로그 짓 한지도 꽤 됐고, 이제는 왠만하면 다 카메라를 들이대는 습성을 길렀는데...

역시 좋아하는 음식 앞에서는 힘든 것 같습니다. 카메라가 아닌 젓가락부터 갑니다요~~~



일산에 놀러오시면, 한번 드시러가보세요. 지도 첨부해 놓습니다!!!

아~!! 주차는 당연히 됩니다용~~~~


 지금까지 포스팅했던 맛집~~~ 그리 안 많네요.

[맛집 서울] 이대 근처 돈가스집 '6펜스'
[맛집 경기] 고양시에 있는 맛난 웰빙 음식점, '전원일기'
[맛집 서울] 눈과 입으로 먹는 12가지 수묵화들을 만나는 곳-푸드아트다이닝 랑
[맛집 경기] 송년회모임추천장소, 고양시 한식집 '민속집' with 로컬 스토리
[맛집 경기] 25겹으로 이루어진 페스츄리같은 돈가스-일산, 밀피유
[맛집 경기] 가격대비 무난한 샤브샤브 '채선당' 일산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2동 | 후곡뼈다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내가 하고픈 이야기 끝없는 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giznote.tistory.com BlogIcon 사라뽀 2010.05.07 00: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왓! 위에 얹어진 깻잎만 보고도.. 침이 흐르네요~
    그런데 일산은 너무 멀어요. ㅠ.ㅠ
    암튼... 잘 봤어용 ^-^

  2. Favicon of https://gaegurakji.tistory.com BlogIcon 개구락지 2010.05.07 00: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 ! 배고파 !
    역시 이 시간엔 눕는게 최고인듯.. ㅠ.ㅠ 괜히봤네..

  3. Favicon of https://shinlucky.tistory.com BlogIcon 신럭키 2010.05.07 0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 완전 깻잎사랑!! 먹고 싶어집니다. 한밤중에 ㅠ.ㅜ;

  4. Favicon of https://www.walkview.co.kr BlogIcon 워크뷰 2010.05.07 04: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 배 무지 고파요^^

  5. Favicon of http://www.cyworld.com/pjsjjanglove BlogIcon 영심이 2010.05.07 12: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난 일요일 제가 먹었던 감자탕 하고 다르네요....

    국수도 주고 전 여기가 더 맘에 들어요 ㅠㅠ

  6. Favicon of https://reignman.tistory.com BlogIcon Reignman 2010.05.07 16: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곡뼈다귀가 왜 후곡마을에 안있고 구청 앞에 있는겁니까..ㅎㅎㅎ
    암튼 감자탕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넘 먹고 싶습니다. ㅜㅜ

  7. Favicon of https://freedriving.tistory.com BlogIcon 퓨리스 2010.05.10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뼈다귀에 살도 많고..
    푸짐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일산에 가면 꼭 맛봐야겠네요 ㅎㅎ

  8. Favicon of https://friend0913.tistory.com BlogIcon 둥이맘오리 2010.05.11 12: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진장 맛있어보입니다...
    아침 드라마 당돌한 여자에서 순영이가 먹던 그 감자탕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너무 먹고 싶어집니다... 헤헤

  9. Favicon of https://paxxstyle.tistory.com BlogIcon PAXX 2010.05.11 13: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정말 땡기네요^^

  10. Favicon of https://exceltong.tistory.com BlogIcon 엑셀통 2010.06.09 14: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번주에 뚝배기먹었는데 또 먹고싶어지는군요 ^^ 우리 두 꼬맹이들이 내 고기를 다 먹어치워버려서 국물에 밥만말아먹었다는 ^^

  11. 그럭저럭 2010.08.18 21: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로던데~~~전 백마점 갔다가 맛 에 기절 친절함에 죽울뻔 햇구요 요즘 같이 더운 날에 음식관리 잘못 했는지 시큼해서 거의 안먹고 나오다 계산하면서 시큼 하다고 말했다가 이상한 사람 취급 당햇읍니다.아예 댓구도 없구 맛없음 오지 말라는 거의 안하무인 이던데 누가 사진 올렷는지 그 분은 운 좋은 날 아셧는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