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 가왕이 바뀌게 되는 것인가? 복면가왕 시네마천국 슬기 매력있다.

반응형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 가왕이 바뀌게 되는 것인가? 복면가왕 시네마천국 슬기 매력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정체 알리로 생각. 사진:mbc

 

* 관련글. 역시 알리가 가왕이 되었습니다. 관련 리뷰보려면->> 2016/10/09 -복면가왕 팝콘소녀 가왕등극, "피흡 아이템" 알리의 씨스루와 그대는 어디에

 

복면가왕 팝콘소녀 정체는 알리로 추정되고 있다. 아니 거의 100% 알리라고 봐도 될것 같다. 알리 특유의 그 쇳소리가 여실히 드러나는 시간이었기 때문이다. 2일에 방송이 되었던 복면가왕 1라운드 네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시네마천국 슬기와 복면가왕 팝콘소녀와의 대결이었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곡은 소원을 말해봐. 우선 복면가왕 시네마천국 슬기의 목소리도 상당히 매력적이었다. 상큼한 매력적인 목소리에 성량도 괜찮았다. 정말 슬기의 노래를 들으면서 대박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 그만큼 괜찮았던 가창력의 소유자가 레드벨벳 슬기였다는 점에서 더 놀랬다.

 

 

레드벨벳 노래는 알고 있었지만 슬기가 이렇게 솔로로 노래를 부를때 이런 가창력이 나오게 줄 줄은 정말 몰랐으니 말이다. 그리고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시네마천국이 부르려고 했던 노래가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였는데 확실히 솔로곡에서 더 매력이 빛나는 시간이기도 했다. 섬세함에 소원을 말해봐때 보여준 성량이나 미성들이 잘 살아났던 상황.

 

여기에 감성적인 부분을 많이 칭찬해주고 싶은 그런 시간이었다. 그렇게 좋은 무대를 보며운 복면가왕 시네마천국! 하지만 슬기가 운이 없었다.

 

복면가왕 시네마천국 슬기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잘했다. 사진:mbc

 

바로 1라운드 상대로 복면가왕 팝콘소녀를 만났으니 말이다. 그냥 처음에 노래를 부를때부터 딱 뒤에 들어오는 알리 특유의 목소리였다. 매력적인 알리만의 목소리가 존재하는데 이게 감춰질래야 감춰질수가 없었다.

 

그렇게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는 감추려고 해도 100% 감춰지지 않는 목소리의 매력으로 귀를 사로잡아버렸다. 분명히 이번에 연예인 전문가 평가단에서 복면가왕 팝콘소녀의 노래에 대해서 평가하면서 실력을 감췄다고 말을 했다. 그리고 뚜껑 열리게 되면 어찌 될지에 대한 이야기도 했었다.

 

 

복면가왕 시네마 천국 대 복면가왕 팝콘소녀. 사실 대진표에서 슬기가 운이 안 좋았다.

두 사람의 결과는 58대 41로 복면가왕 팝콘소녀의 승리.

 

복면가왕 팝콘소녀 가왕전간다 보여진다. 사진:mbc

 

틀린 말이 아니다. 이번에 슬기와 같이 소원을 말해봐 노래를 부를 때도 복면가왕 팝콘소녀는 확실히 실력을 감추고 있음이 보였다. 원래 무술의 초고수들이 내공있는 공격을 펼치지 않아도 그냥 발차기 한번으로도 그 역량이 나타날 수 있는 것처럼 노래의 초고수인 알리이다보니 자연스럽게 감추고 있는 무기가 있음이 드러나게 되는 상황이다.

 

개인적으로 볼때 복면가왕 팝콘소녀가 3라운드를 넘어서 가왕전까지 반드시 간다고 보여진다. 우선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디바를 만나게 될텐데 여기에서 알리가 승리할 것은 뻔해보이고 3라운드가서도 1,2번 무대 승자에게 질것 같아보이진 않는다. 관전 포인트는 요 부분이다. 복면가왕 팝콘소녀가 가왕전에 가느냐가 아니라 가왕을 이기느냐 안 이기느냐 하는 부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