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등 무한도전 출연. 영화에서 못 이룬 만남 기대된다.

반응형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등 무한도전 출연. 영화에서 못 이룬 만남 기대된다.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사진:영화 아수라

 

*무한도전 최신글을 확인하려면 -> 2016/09/24 - 무한도전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곽도원, 언제 이들이 가장 빛났을까?

 

아수라의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등 주요 배역들이 무한도전에 출연한다고. 정확히 몇명이나 출연하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인지도면에서 가장 높은 아수라의 황정민과 정우성만큼은 무한도전에 반드시 나올것으로 보여진다.

 

원래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배우들. 그것도 토크쇼가 아닌 무엇을 할지 좀처럼 감이 잡힐 수 없는 무한도전에 황정민 정우성 등 탑 배우들이 나온다는 것은 분명히 기대가 되는 상황. 어떤 스타일의 배우가 나오던지 간에 잘 소화(?)해내는 무한도전만의 능력이 있기에 분명히 이들의 매력을 제대로 끄집어낼 수 있을거라 보여진다.

 

 

이번 아수라에서 황정민은 악역을 맡았는데 신세계에서 보여주던 그런 형님 스타일이 아니라 온갖 비리를 저지르는 그런 악덕 시장으로 나온다고 한다. 황정민이라는 배우는 정말 어떤 배역을 가져다놔도 다 연기를 해주는 연기천재와 같은 존재니 기대할 수 밖에 없다. 여기에 정우성이나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아수라이니 영화적으로 확실히 끌리기도 한다.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영화 아수라팀이 나온적이 있었다. 사진:mbc

 

 그런데 이런 영화에 만약 무한도전 멤버들이 캐스팅이 되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의 24시간을 경매로 판 적이 있었다. 그때 아수라팀도 이 경매에 참석했었다. 하지만 아수라팀은 결국 박명수 이마 때리는 것 외에는 다른 낙찰을 받지 못한 상황.

 

박명수 이마가 아닌 무도 멤버가 영화출연했다면 그 또한 호화캐스팅이 되었을듯. 사진:mbc

 

만약에 여기에서 무한도전 멤버가 낙찰되어서 아수라에 나왔더라면 아마 이것도 상당히 화제가 되고 재미가 있을 부분이라고 생각이 된다. 하지만 한편으로 무한도전 멤버가 카메오로 나오기에는 영화가 너무 무게감이 있어서 애초에 낙찰 안된 것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래도 영화가 아닌 예능에서 무한도전과 아수라 출연 배우들과의 만남은 왠지 재미있는 조합이 될것만 같다. 영화에서 이루지 못한 만남 예능에서 풀었을때 누가 가장 하드캐리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