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원더걸스 Why so lonely 뮤비, 남자그룹이 찍었으면 난리가 났을법한..

반응형

원더걸스 Why so lonely 뮤비, 남자그룹이 찍었으면 난리가 났을법한..

 

사진: 원더걸스 Why so lonely 뮤비

 

원더걸스 Why so lonely 뮤비가 공개 되었다. 새롭게 나온 원더걸스의 곡 원더걸스 Why so lonely는 누군가와 사귀고 있지만 외로운 감정을 느끼게 만드는 상대방을 향한 노래라고 말할 수 있겠다.

 

"너와 보내는 주말 밤이 아주 달콤할 거라 믿었는데 별거 없어 넌 다를 게 없어.. 어이없어 알면 알수록 모르겠어 맘이 왜 자꾸 외로워지는지 나나난난 텅 빈 방안에 혼자 갇혀버린 것 같아.." -원더걸스 Why so lonely 가사 중-

 

 

일단 노래 자체는 괜찮아 보인다. 원더걸스가 레게팝 장르의 곡을 처음으로 시도하는데 곡 자체는 나쁘다고 느껴지지 않는 상황이다. 원더걸스의 멤버들 중에 선미와 혜림이 작곡가와 함께 공동 작곡을 했고 다른 멤버들이 작사를 해서 만들어진 곡이 Why so lonely라고 하는데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려는 원더걸스의 모습이 보기 좋은게 사실이다.

 

사진: 원더걸스 Why so lonely 뮤비

 

그런데 원더걸스 Why so lonely 뮤비는 어찌보면 좀 오싹하기도 하다. 원더걸스 멤버들의 섹시함을 강조한 뮤비이기도 하지만 남자친구를 향한 일종의 복수를 하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이다. 참고로 그와 관련된 뮤비 장면 사진은 싣지 않을련다.

이 또한 년차가 오래된 걸그룹이기에 할 수 있는 파격적인 것이기도 하지만, 비록 마네킹이라고 해도 남자친구를 상징하는 마네킹을 향해서 폭력등을 행사하는 모습들은 왠지 이걸 보이그룹이 여자마네킹을 가지고 이런 뮤비를 찍었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을 하도록 만든다.

 

사진: 원더걸스 Why so lonely 뮤비

 

아마 지난 번 남성잡지 때의 경우처럼 해외까지 이야기가 나가는 등 엄청나게 난리가 났을지도 모르겠다. 그렇다고 여자 그룹이니 괜찮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그만큼 뮤비 장면들이 보기에 좀 불편했다는 이야기다.

 

실제로 나만 그런 것은 아니다. 원더걸스 Why so lonely 뮤비 내용에 대해서는 거슬린다, 위험하다, 자극적이다하는 내용들이 더러 있음을 볼 수 있으니 말이다. 뮤비의 내용을 이렇게 찍은 이유가 자신을 외롭게하고 상처를 주지 말라고 하는 일종의 경고인 내용을 담은 것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좀 그렇긴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