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무한도전 정형돈 복귀? 무도에서 언급된것만으로도 기쁘다.

반응형

무한도전 정형돈 복귀? 무도에서 언급된것만으로도 기쁘다.

 

무한도전 정형돈 언급. 사진:mbc

 

무한도전에서 정형돈 복귀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바로 박명수가 라디오에서 정형돈 복귀를 언급한 부분이다. 이것을 가지고 유재석이 도대체 왜 무한도전 정형돈 복귀를 이야기한 거냐고 말을 한 것.

 

박명수가 무한도전 관련 소식을 라디오에서 말을 하는 것은 한두번이 아닌 상황이기에 그저 박명수가 라디오에서 정형돈 무한도전 복귀에 대한 말을 한 것이 단순히 바람수준에서 말한 것은 아니라는 생각을 해본다.

 

 

무한도전의 스포일러 중에 한명인 박명수 아니던가? 실제로 박명수는 그의 라디오에서 정형돈을 빨리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을 하며 정형돈의 건강에 대한 언급을 했고 이 부분이 많은 관심을 받은 상황이다.

 

무한도전 정형돈 복귀를 바란다. 사진:mbc

 

그런데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박명수의 이 언급에 대해 다시 한번 말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저 뜬금없는 소리로 마무리 될 이야기는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정형돈의 몸 상태가 확실히 어느 정도 호전된 모습이 있기에 이런 이야기 나오지 않을까?

 

그렇게 정형돈이 복귀를 하게 된다면 정말 기대할 수 밖에 없다. 정형돈은 무한도전에서 계속 기다리고 있는 원년 멤버.

 

정형돈이 복귀한다면 박명수 광희 라인도 살아날 수 있을 것. 사진:mbc

 

만약 그가 복귀하게 된다면 현재 하하 정준하 라인에 비해서 뒤쳐져 있는 박명수 광희 라인쪽으로 배치될 것이고 양쪽 라인을 활성화시키는 모습이 되지 않을까 싶다.

 

멤버들이 어느 정도 활약을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결정타를 한방씩 날려주는 것이 정형돈의 역할이었는데 그런 정형돈의 복귀가 무한도전을 활기차게 만들어줄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 그렇기에 이번에 무한도전에서 정형돈 복귀가 언급이 된 것에 엄청난 기대감을 가지게 된다. 그가 빨리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