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성진우 단 하나의 사랑 매력적, 성진우 그렇게 큰 표차가 날 무대였었나?

반응형

복면가왕 성진우 단 하나의 사랑 매력적, 성진우 그렇게 큰 표차가 날 무대였었나?

 

복면가왕 아이돌 성진우 대 복면가왕 비디오여행 스테파니? 사진:mbc

 

복면가왕에 성진우가 나왔었다. 1라운드 첫 무대에서 복면가왕 아이돌 성진우와 복면가왕 비디오여행이 맞붙게 되었는데 두 사람이 함께 부른 곡은 헤어진 다음 날. 그런데 투표를 해보니 무려 72대 27로 복면가왕 비디오여행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그런데 복면가왕 성진우의 무대가 이렇게 압도적인 큰 표차가 날 무대였는가? 라는 의문이 들기는 한다. 두 사람이 부른 헤어진 다음날은 처음에 복면가왕 아이돌 성진우가 불렀다.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드러나고 저음이 매력적인 상황.

 

 

여기에 성진우는 여유가 더해지면서 분명히 나쁘지 않은 무대를 보여주었다. 그런데 복면가왕 비디오여행이 확실히 쎄긴 쎘었다. 현재 복면가왕 비디오여행의 정체를 사람들은 스테파니로 예상하고 있는 상황. 개인적으로는 스테파니인지 확신은 들지 않지만 아무래도 많은 이들이 말하는 것을 보면, 맞는 경우가 많음을 생각해보면 스테파니일 확률이 높겠다.

 

복면가왕 비디오여행 소리가 확실히 좋았다. 사진:mbc

 

어쨌거나 복면가왕 비디오여행은 첫 음부터 감탄이 나올만한 소리이기는 했다. 깊다고 말을 해야 할 정도로 정말 소리가 가볍지 않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소리. 임팩트가 있는 그런 목소리였다. 여기에 힘이 있고 여유까지 있는 노래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었던 것이 사실이기는 했다.

 

하지만 앞서 말한 것처럼 복면가왕 아이돌 성진우와 복면가왕 비디오 여행이 이렇게 큰 차이가 나오게 될 줄은 정말 상상도 못한 상황.

 

복면가왕 성진우 1라운드 탈락이 아쉬웠다. 사진:mbc

 

그렇게 2라운드에서 부르려고 했던 곡을 부르게 된 복면가왕 아이돌 성진우는 단 하나의 사랑을 불렀는데 상당히 매력적이었다. 확실히 성진우가 가지고 있는 목소리 자체가 멋진 중저음이다보니 노래 자체에 상당히 설득력이 실리는 상황.

 

 

그런 노래를 듣고 있노라니 그런 생각이 들었다. 성진우가 대진운이 확실히 나빴던게 아닌가? 라고 말이다. 충분이 2라운드 이상은 갈 수 있는 실력이었다고 보여지는데 아쉬움이 드는 상황이었다. 그래도 위안을 삼을 수 있는 것은 그나마 복면가왕 성진우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이전에 미쳐 몰랐던 부분이 있었기에 그것을 발견했다는 점에서 다행이라고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