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릴레이툰 많이 어설프나 이상하게 주목하게 된다. 무한도전 릴레이툰 보는 곳은?

 

무한도전 릴레이툰 하하 기안84. 사진:mbc

 

무한도전 릴레이툰이 공개가 되었다. 무한도전을 통해서 릴레이툰 1회에 대한 분량을 보여주었고 그 때문인지 무한도전 릴레이툰은 검색어 상단을 차지하며 또한 벌써부터 엄청나게 많은 댓글들이 달리고 있는 실정이다.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가 되고 있는 무한도전 릴레이툰은 하하와 기안84가 첫 스타트를 끊은 상황. 불길가운데 갇힌 하하가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그리고 과연 누가 문을 두드리고 있는 것인지, 누가 문을 잠갔던 것인지 나름대로 만화가 가져야 할 미스테리함을 두고 마무리가 되어서 은근히 다음 회가 기대가 되게 된다.

 

 

무한도전 릴레이툰 2회는 양세형 이말년이 연재하게 되는데, 워낙 기발한 생각을 하는 이말년에다가 재치가 있는 양세형인만큼 하하가 벌려놓은 이 사태를 제대로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무한도전 릴레이툰 1회 그림을 보니 이런 그림이면 분명히 하하의 그림일거란 생각이 들고 기안 84가 그를 돕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지 않았을까?

 

사실 무한도전 릴레이툰 1회가 약간 병맛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뭐 50세가 넘어서 갑자기 키가 20cm컸다는 이야기나 멤버들의 근황이 소개되는 장면들이 b급 냄새를 풍기고 있는 것은 사실이니 말이다.

 

 

무한도전 릴레이툰 1회는 거의 인물들 소개로 분량을 떼운 상황.

 

무한도전 릴레이툰 박명수가 가장 압권이었다. 사진:mbc

 

그러나 앞서 말한 것처럼 하하와 기안84의 무한도전 릴레이툰 1회는 나름대로 미스테리함도 집어넣으면서 다음회를 궁금하게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방송에서 릴레이툰 1회에 대한 녹음을 하길래 실제로 웹툰에서도 소리가 나오게 만드는가? 하는 기대감이 있었는데 그건 착각이었던 걸로 ㅋ 흡사 80년 영웅본색과 같은 느와르 느낌을 풀풀 풍기는 하하 캐릭터로 인해서 오글거림이 있기는 했지만 분명히 성공적인 출발이었다.

 

무한도전 릴레이툰 하하 기안84. 사진:mbc

 

솔직히 현재 웹툰에서 이렇게 만화가 나오면 엄청나게 쪽박을 차게 되겠지만 무한도전 릴레이툰은 엄청난 호응을 받고 있는 상황. 너무나도 어설픔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도 릴레이툰을 주목하게 되는 이유는 '무한도전'이라는 브랜드가 있기 때문이라하겠다.

 

다음 회를 또 어떤 기상천외한 모습으로 이어가게 될지 기대가 되고 당분간 웹툰계의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것은 무한도전 릴레이툰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Posted by 내가 하고픈 이야기 끝없는 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