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해피투게더 설현 찬미, 의외로 예능체질인 찬미.

반응형

해피투게더 설현 찬미, 의외로 예능체질인 찬미.

 

해피투게더 설현 찬미. 사진:kbs

 

해피투게더에 설현 찬미가 1+1특집으로 나왔다. 설현과 찬미 말고도 이말년 박태준, 조세호 남창희도 1+1특집으로 나온 상황. 기획은 나름대로 괜찮아보였다. 아무래도 인지도가 더 있는 사람과 덜 있는 사람을 선택한 것이 안정과 신선함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계속 예능에 모습을 드러낸 설현, 이말년, 조세호로 안정적으로 이야기를 끌고갈 수 있고 또 가려져 있던 이들을 통해서 전혀 예상 못한 재미를 뽑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여기에 1+1으로 묶인 사람들이 서로에 대한 폭로전이나 같은 분야에 대한 이야기로 에피소들을 더 다양하고 풍성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기획이 나름대로 괜찮아보이는 상황이었다. 해피투게더가 앞으로도 이런 식의 기획을 해나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다.

 

특별히 이번에 해피투게더에 설현과 함께 나온 찬미가 의외로 예능체질을 보여주면서 재미를 더한 상황. 솔직히 AOA하면 개인적으로는 설현,초아,지민 외에는 잘 모르는 상황인데 이번에 찬미라는 멤버가 있는 것을 기억할 수 있으니 아마 나같은 사람들도 몇 있을거라 보여진다.

 

해피투게더 설현 찬미, 의외로 매력터진 찬미. 사진:kbs

 

해피투게더에서 찬미와 설현은 정 반대의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 애교가 많은 설현에 비해서 약간은 무뚝뚝한 면이 있는 찬미.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찬미를 바라보는 삼촌팬들에게는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만한 모습이 있었다고 보여진다.

 

애교가 쑥스럽다고 하면서 춤을 추는 모습이나 본인이 자신이 있는 힘있는 댄스를 보여주는 모습. 어떤 것이라도 다 귀여움에 눈길을 잡아끌게 된다.

 

해피투게더 설현 찬미. 사진:kbs

 

여기에 AOA가 처음에 짧은치마로 주목을 받았을때 오히려 다 그만두고 고향으로 가려고 했다는 이야기나 설현에 대한 이야기 등 여러가지를 말할 때 토크도 잘 하는 모습을 보면 의외로 찬미가 예능체질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사실 설현의 경우는 워낙 브라운관에 노출이 많이 되어 있는 상황이기에 이번에는 자연스레 설현보다는 찬미에게 눈길이 더 갈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그런 기대를 aoa찬미는 잘 채운 듯 하다. 이렇게 대중들에게 인식이 될때 aoa소속사로서는 지혜롭게 잘 대처하는 모습이 필요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