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쇼미더머니5 비와이 면도 G2 삼파전이 기대되는 이유.

반응형

쇼미더머니5 비와이 면도 G2 삼파전이 기대되는 이유.

 

쇼미더머니5 비와이 면도 G2. 3파전 될 듯. 사진:mnet

 

쇼미더머니5 2회가 방송이 되었다. 화제의 인물 정준하는 멋진 랩을 보여주었지만 탈락을 하게 되었고, 2차 예선이 시작된 상황. 60초안에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어야 하는 미션.

 

1차 예선을 통과한 81명의 참가자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그런데 쇼미더머니5 2차 예선에서 가장 눈에 띄는 3명의 참가자는 바로 비와이, 면도, G2. 랩잘알못이긴 하지만 이들의 무대는 랩잘알못이 봐도 충분히 감탄할 수 있을만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먼저 그 시작은 면도였다. 쇼미더머니5에 나온 면도는 그간 있지 않던 기록을 세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쇼미더머니5에서 한번 나오지 않았던 앙코르 무대가 바로 면도를 통해서 나왔기 때문이다. 이뿐인가? 도끼는 1차 예선이 끝나고 2차 예선을 앞둔 상황에서 자신을 춤출 수 있도록 만들 참가자가 없을거라고 말을 했다.

 

어떤 이들이 나오는지 대충 아는 상황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무대가 나올 수 없다라는 것이다.

 

쇼미더머니5 면도 충격적이었던 랩. 사진:mnet

 

하지만 그런 도끼마저 춤추게만드는게 바로 면도의 무대였다. 이뿐이었다 다른 프로듀서들도 모두 열광하게 만든게 면도의 무대였다. 일단 면도는 리듬을 타는 것부터가 다른 느낌. 그의 리드미컬한 랩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무대였다.

 

다음으로 G2의 무대도 엄청났다. 쇼미더머니5에서 g2와 면도의 탑2가 될거라는 프로듀서의 말이 나올 정도였고, 또 더 콰이엇의 경우는 쇼미더머니 촬영을 시작하고 들은 랩 중에서 가장 좋았다는 평가를 하기도 했었다.

 

쇼미더머니5 G2. 사진:mnet

 

일단 g2의 목소리부터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있는 목소리였다. 여기에 외치는 것도 무조건 마음을 흔들 정도. 일단 가지고 있는 기본 베이스가 좋은 상황에 정말 강렬한 모습이 합쳐진 g2의 무대는 또 들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여기에 비와이. 어떤 상대와 붙어도 이길 것 같다라는 말을 들은 비와이는 정말 플로우가 예술이었던 상황. 듣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후딱지나가버리는 모습이었다. 이런 비와이를 프로듀서들이 탐낼 수 밖에 없는 것은 어찌보면 너무나도 당연한 상황이었다.

 

쇼미더머니5 비와이 괴물래퍼라 할만했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5 비와이, 면도, G2는 그냥 누가봐도 잘한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들 만한 실력자. 원래 랩이라는 것이 순간 가사를 잊어버리는 소위 저는 상황이 누구에게나 닥칠 수 있을만한 변수가 많은 것이지만, 어느 정도 기본적인 믿음을 주게 되는 비와이 면도 g2의 경우는 왠지 저는 모습도 존재하지 않을 것만 같아보인다.

 

이번에 쇼미더머니5 3차예선의 경우 미국에서 온 참가자들이 합류하는 모습을 예고로 보여주었는데, 위 3명의 경우는 충부히 밀림이 없는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것만 같아 보인다. 3명다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래퍼이기에 보는 재미가 있고 또 탄탄한 실력이 보이기에 이들을 믿고 시청할 수 있을것만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