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1%그리고 2%가 주는 위력.

반응형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1%그리고 2%가 주는 위력.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화제다. 온라인을 벗어나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게 되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일단 체크카드이기에 연회비가 없다. 그리고 실적제한 조건이 없이 무조건 결제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고 한다.

 

더구나 사전신청에서는 일정기간동안 2% 적립까지 해준다고 했으니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사전신청에 10명이 참여하기도 했다고 한다.

 

 

아무래도 우리나라 포털 최고의 업체가 네이버이다보니 네이버를 통해서 이용하는 콘텐츠가 많고 그런 상황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는 면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게 되는 것 같다.

 

당연히 온라인 쇼핑몰이나 음악, 책, 영화 등 다양한 곳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사용이 될 수 있으니 포인트를 모아서 사용하는 재미를 아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이것만큼 솔솔한 재미가 없을 터.

 

 

특별히 1%와 2%라는 그 위력이 상당히 매리트가 있는 부분이라고 하겠다. 카드사가 전월에 몇 십만원 이상을 썼을때 0.5%를 해준다느니 0.7%를 해준다느니 하면서 유혹을 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1%가 가지는 힘이 상당히 큰 것.

 

나같은 경우도 쓰고 있는 카드가 전월에 100만원 넘어야 1%의 적립이 된다고 하니... 실적제한 같은 것이 없이 1% 그리고.. 사전 신청한 이들에게 일정 기간에 한해서 2%가 주어진다는 것은 사실 어마어마한 것.

 

그것 외에는 그리 특별히 끌리는 점은 못찾겠다. 하지만 확실히 실적제한 없는 1%가 주는 매리트는 상당하다. 10만원이라고 하면 1000원 아닌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