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불꽃 혜이니 음색에 반하다.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 한동근? 무조건 3라운드 간다.

반응형

복면가왕 불꽃 혜이니 음색에 반하다.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 한동근? 무조건 3라운드 간다.

 

 

복면가왕 불꽃 혜이니 대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언제쯤이면. 사진:mbc

복면가왕 불꽃 정체는 혜이니였다. 이번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불꽃 혜이니와 복면가왕 투표하세요가 맞붙었다. 이 둘의 듀엣은 앞서 최필립과 복면가왕 까르보나라의 듀엣만큼이나 좋았던 시간. 그런데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가 도무지 짐작조차 안가서 온라인 의견을 살펴보니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를 한동근으로 추측하고 있는 분위기이다.

 

정말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가 한동근일까? 목소리를 들어보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을 분위기이다. 그러나 위대한 탄생 우승 이후로 활동하는 것을 보지 못한 한동근의 이름이 이렇게 갑툭튀하게 된다면 어쩌면 스포일러가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를 밝힌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만약 위대한 탄생3 우승자 한동근이 복면가왕 투표하세요라면 이렇게 노래하는 것도 충분히 이해가 간다. 그리고 이변이 없는한 무조건 3라운드까지 간다고 본다. 이번에 복면가왕 불꽃 혜이니와 복면가왕 투표하세요가 부른 노래는 언제쯤이면.

 

복면가왕 투표하세요의 톤 자체가 이미 여심사냥꾼이었다. 안정적인 발성에 애절함까지 담아내고 있는 표현력. 여기에 울림까지도 너무 좋아서 발성이 제대로 되고 있음을 볼 수 있는 상황이었다.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 한동근일까? 사진:mbc

 

하지만 복면가왕 투표하세요를 칭찬할 것이 거기에서 끝나지 않는다. 소리가 너무나도 깊게 느껴지고 귀를 기울일수 밖에 없도록 만드는 데 정말 노래를 잘한다는 생각이 드는 상황. 이런 복면가왕 투표하세요를 보고 연예인 전문가 판정단들은 안정적이면서 담백하다는 평가를 하면서 가창력을 높이 사는 모습을 보였다.

 

복면가왕 불꽃 혜이니의 노래도 나쁘지 않았다. 일단은 여린 미성이라서 이게 귀여움으로 비춰져서 호불호가 갈리는 모습이 될 수도 있겠지만, 복면가왕 불꽃의 노래는 맑고 고운 고음이 인상적이었고 여기에 여린 소리에 가려졌지만 음색의 독특함이 상당히 매혹적이었다.

 

복면가왕 불꽃 혜이니 고백. 사진:mbc

 

혜이니의 노래 또한 상당히 집중하게 만드는 노래소리. 연예인 전문가 평가단 또한 그녀의 특색있는 음색을 칭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복면가왕 불꽃과 복면가왕 투표하세요의 대결은 아무래도 여심사냥꾼의 목소리를 보였던 투표하세요에게 기울 수 밖에 없었고 둘의 대결은 비교적 압도적인 65대 34로 마무리되었다.

 

복면가왕 혜이니. 사진:mbc

 

하지만 혜이니의 노래 또한 반할만한 음색이 있어서 충분히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다고 생각이 된다. 이후에 복면가왕 불꽃이 고백을 부를 때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맑은 소리가 존재했으니 말이다. 

 

그런데 앞서 말한 것처럼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가 정말 한동근이라면 충분히 결과가 인정될만하다. 지금까지 나온 오디션 프로그램들 중에서 가장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여준 이는 한동근이라고 생각이 들만큼 그의 노래는 확실히 좋기 때문이다. 다음 주가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