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김숙 윤정수 돈티슈, 이거야 말로 최고의 장면! 김숙 윤정수 캐미 어디까지 갈까?

반응형

김숙 윤정수 돈티슈, 이거야 말로 최고의 장면! 김숙 윤정수 캐미 어디까지 갈까?

 

김숙 윤정수 돈티슈. 사진:jtbc


님과 함께 2 -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의 돈티슈 장면은 정말 어떤 연애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장면이 아니었나 싶다. 윤정수는 생일을 맞이하고 김숙이 오기만을 기다린다. 일을 마치고 돌아온 김숙에게 잘해주면서 자신이 생일이라고 힌트를 계속 주는 윤정수.

 

하지만 김숙은 그런 윤정수의 힌트를 알아차리지 못하고 결국 윤정수가 김숙에게 생일이라고 스스로 알려주면서 둘의 생일 파티는 시작이 된다. 그리고 김숙은 윤정수를 위해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데 바로 돈티슈였다.

 

 

음식을 먹다가 흘렸다면서 티슈를 내미는 김숙. 그리고 티슈를 뽑는데 거기에 계속해서 돈이 딸려 나오게 된다. 무려 20만원의 금액을 현찰로 연이어서 티슈박스 안에 넣어둔 김숙. 윤정수는 이것을 뽑으면서 기쁨의 웃음을 짓게 된다.

 

사실 윤정수는 현재 파산의 아이콘이 아니던가? 그리고 김숙은 가모장으로 윤정수와 전통적인 부부상이 뒤바뀐 상황.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 . 사진:jtbc

 

남편이 일을 하고 아내가 집안 살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남편이 집안 살림을 하고 아내가 밖에서 일을 하는 이러한 그림 속에서 윤정수를 향한 김숙의 이벤트는 윤정수의 캐릭터상으로 상당히 잘 맞아떨어지면서 기발한 아이템이었다.

 

세상에 돈 싫어하는 사람 있을까? 어린 아이부터 시작해서 어른에 이르기까지 돈 싫어하는 사람을 보지는 못했다. 그런 상황에서 돈을 이용한 이벤트를 이렇게 기발하게 하다니, 그것을 보면서 돈으로 자신의 마음을 사지 말라고 말하면서도 함박 웃음을 짓는 윤정수의 얼굴와 연계가 되어서 엄청나게 웃는 장면이 되었다.

 

김숙 윤정수 정말 캐미가 최고인듯. 사진:jtbc

 

원래 스타들의 연애하는 프로그램은 흐믓한 이벤트를 통해서 흐믓한 미소를 지어내도록 만들곤 한다. 멋진 선남선녀가 정말 기발하고 멋진 이벤트를 보여주면서 지켜보는 사람들도 흐믓하게 만드는 상황. 하지만 이번에 김숙 윤정수가 만들어낸 돈티슈 이벤트는 역대 그 어떤 이벤트보다 흐뭇(?)하고 웃긴 최고의 이벤트였다.

 

이렇게 캐미가 잘 맞아떨어지니 김숙 윤정수를 향해서 결혼하라고 사람들이 계속해서 응원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 둘의 이야기가 어디까지 갈지 모르지만 현재 가장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커플인 것은 확실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