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I Miss you 마마무. 이게 어떻게 아이돌 노래야.

반응형

I Miss you 마마무. 이게 어떻게 아이돌 노래야.

 

사진: I Miss you 마마무.

 

I miss you 마마무 노래가 공개가 되었다. 포털 실검을 차지해버린 마마무의 I miss you. 당연히 궁금해서 들어본 마마무 노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마마무의 I miss you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운 감정을 담아낸 노래인데, 마마무가 노래 잘하는 것 알고 있지만 새삼 그 잘한다는 것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할까?

 

 

마마무 I miss you는 마마무의 첫 정규앨범 전에 공개한 프리싱글이라고 하는데, 마마무의 노래가 공개가 되자마자 실검에 마마무가 오른 것은 물론 주요 음원차트에서 마마무의 노래가 상위권에 올라가는 모습을 보인 것이다.

 

이건 아무래도 그동안 마마무가 보여준 가창력에 대한 믿음이 존재했기에 사람들이 그런 마마무의 노래를 찾아 들을 수 밖에 없었던 상황으로 보여진다.

 

마마무 사진:rbw

 

이번에 마마무 I miss you는 알앤비 발라드 곡인데 마마무의 애드립과 마마부의 고음등 풍부한 표현력에 감탄하게 된다. 특히 티저로 나온부분은 정말 귀를 뻥하고 뚫어주는 모습이라고 할까?

 

사랑받는 이유를 잘 알 수 있을 듯한 마마무의 노래였다. 이번에 마마무 I miss you를 들으면서 든 생각은 어떻게 이게 아이돌의 노래인가? 였다. 요즘 노래 잘하는 아이돌들이 많이 있지만 마마무는 그 중에서도 정말 팀 전체로 볼 때 손 꼽을 수 있을만한 가창력을 가진 팀이 아닌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