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해병대 전역 7억의 사나이?
윤시윤 해병대 전역 소식이 들려왔다. 거침없이 하이킥과 제빵왕 김탁구로 빵 뜬 윤시윤이 어느 날부터 안 보인다 했는데 알고보니 해병대로 병역생활을 하다왔었구나.
일단 같은 군필자도 인정해주는 해병대를 나왔으니 윤시윤으로서는 까방권을 얻은게 아닌가 싶다. 대한민국에서 남자들이 연예계 생활을 하려면 군대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이미 스티븐을 통해서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그래서일까? 참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미국국적을 가지고 있어도 국적을 포기하고서 한국에서 군복무를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면에서 당당히 해병대를 나온 윤시윤으로서야 어깨 떳떳히 펴고 다닐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암튼 몸 건강하게 잘 제대를 한 것을 축하하는 바이다.
그런데 한 보도를 보니 윤시윤 해병대 전역이 연예인으로서는 이미지에 플러스가 되기에 윤시윤의 광고 예상 몸값이 6~7억원에 달한다는 기사를 보았다.
물론 군복무를 하고 왔다고 몸값이 플러스가 되는 것은 아닐 것으로 생각된다. 윤시윤의 경우는 이미 군복무에 앞서서 거침없이 하이킥이나 제빵왕 김탁구로 시청률을 올리는데 큰 공을 세운 결과물이 있기 때문이다. 그런 것이 존재하기에 여기에 해병대 플러스 효과가 합쳐져서 6~7억의 효과가 나오는건 아닌가 싶다.
윤시윤은 해병대 전역 현장에서의 인터뷰에서 팬과 전우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연기로 보답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이야기를 했다는데, 요즘에 멋지게 군복무를 마치고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남자연예인들 틈에서 윤시윤의 활약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