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어떻게 노래가 그래요. 압도적인 차지연의 가창력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반응형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어떻게 노래가 그래요. 압도적인 차지연의 가창력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사진:mbc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이 또 다시 가왕자리에 올랐다. 4연승으로 클레오파트라, 코스모스와 타이기록이다. 정말 이번 복면가왕 캣츠걸 무대도 압도적이었다.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은 복면가왕 방패연이었던 노을의 전우성을 가왕전에서 62대 37이라는 압도적인 점수차로 누르고 또 다시 복면가왕 타이틀을 획득하게 되었다.

 

그런데 복면가왕 차지연의 노래는 충분히 납득이 가는 무대였다. 이번에 복면가왕 캣츠걸이 부른 노래는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의 이 노래는 워낙 명곡이어서 곡 선정도 기가 막혔지만 차지연이 그 기대치 높은 노래를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다면 아마 승리할 수 없었을 것이다.

 

 

사실 노래로 따지면 노을 전우성이 골랐던 사랑이라는 노래도 이미 충분히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노래였다는 점에 있어서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의 승리를 단순히 선곡의 승리로 말할 수 없어보인다.

 

차지연은 정말 압도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면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었다. 고수들은 클라이막스 부분이 아닌 도입 부분부터 사람을 녹다운 시키는 모습이 존재하는데, 복면가왕 캣츠걸이 그러했다. 이미 시작부터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안정적인 중저음을 보여주면서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어떻게 하란 말인가?

 

복면가왕 캣츠걸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사진:mbc

 

복면가왕 캣츠걸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는 정말 애절함이 뚝뚝 떨어지는 듯한 그런 노래였다. 평소의 캣츠걸이 무대를 폭발시킬 것 같은 스트레이트였다면, 이번 곡은 그렇게 하지 않고서도 복면가왕 캣츠걸이 사람을 압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무대였다.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클레오파트라, 코스모스와 동률이다. 사진:mbc

 

차지연의 노래를 두고 연예인 평가단 전문가는 노래가 맛있다고 말을 한다. 그럴 수밖에 없다. 이미 처음부터 사람의 마음을 치고 들어가면서 곡 표현을 하는데 있어서 애절의 끝을 보여주는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의 가창력이었으니 말이다.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부른 복면가왕 캣츠걸. 노래를 듣다보면 정말 어떻게 노래가 그래요라고 묻고 싶을 정도로 기가 막히는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다. 어쩌면 복면가왕 캣츠걸은 복면가왕 최초로 5연승을 하는 복면가왕이 될지도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