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 그리 크게 기대되진 않는다.

반응형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 그리 크게 기대되진 않는다.

 

잭블랙이 무한도전 출연할지 논의중이라고 한다. 이번에 쿵푸팬더3 때문에 한국을 찾는다고 하는데 그 방한기간에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이 이루어질지 모르는 상황.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이 논의중이라고 한다. 사진:잭블랙이 출연한 걸리버여행기

 

우선 헐리우드 스타가 무한도전에 나올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그만큼 무한도전이 한국을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기에 가능하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미 무한도전을 거쳐간 유명한 해외스타들은 많았다. 패리스힐튼도 무한도전에 출연했었고, 축구선수 앙리도 출연했었다. 표도르나 샤라포바도 무한도전에 출연한 적이 있다. 이미 그들의 출연을 생각해봐도 무한도전의 유명세를 생각해볼 수 있겠다.

 

무한도전을 출연한 해외스타는 이미 여러명이다. 사진:mbc

 

더구나 해외에서도 무한도전 프로그램을 아는 사람들이 많고 해외팬들도 무도에 관해 논의를 할 정도니 무한도전은 단순히 국내에서만 최고라고 할 프로그램이 아닌 상황이다.

 

이런 무한도전에 잭블랙이 출연할지도 모른다고 하는데,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이 잭블랙에게는 쿵푸팬더3 홍보를 제대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에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지만 무한도전에게는 그리 큰 기회가 될 것 같진 않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잭블랙이 무한도전에 나왔다는 것으로 해외팬들에게 조금 더 어필할수도 있겠지만, 큰 기대를 하긴 힘들듯 보인다.

 

 

오히려 무한도전은 게스트가 나왔을때 재미가 덜 해지는 모습이 있었다. 아무래도 무한도전 멤버들의 오랜 호흡과는 다르게 게스트를 챙겨줘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다가보면 무도 특유의 애드립이나 상황들이 재미가 떨어질 수 있는 것.

 

여기에 해외스타의 경우 그들이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의 특성을 잘 이해 못해서 그들을 배려해주는게 많아지고 언어적인 문제가 걸리는 상황에서 재미가 감소하는 일도 생긴다.

 

무한도전은 매주 참신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는 방송이다. 사진:mbc

 

이런 것을 생각해보면 예전의 무한도전이라면 모르겠지만, 지금의 무한도전에 해외스타 방문이 그리 이득이 될게 있나 싶기도 하다. 매번 참신한 기획과 끈끈한 무도 멤버들과의 호흡으로 인해서 재미를 더하는게 무한도전이니 말이다.

 

물론 잭블랙이 무한도전 출연을 하면서 소위 자신을 놔버리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여기에 빵빵 터지는 모습이 존재할지도 모르겠다.

 

그렇다면 잭블랙도 윈이 되고 무한도전도 윈이 되는 윈윈전략이 되겠지만, 자칫하면 게스트 배려로 인해 무도 특유의 재미를 놓치는 홍보방송이 될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이 그리 크게 반갑게 들리진 않는다. 물론 무한도전은 언제나 재미있기에 잭블랙이 나오면 거기에 맞춰서 또 웃음을 뽑아내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