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밤 정체 김동완, 복면가왕 콜록 정체 규현인가?

반응형

복면가왕 밤 정체 김동완, 복면가왕 콜록 정체 규현인가?

 

*잠깐 복면가왕 콜록 규현의 최신 리뷰를 보시려면? -> 2015/10/25 - 복면가왕 콜록 규현 야생화, 이런 여심 킬러 같으니라구. 규현2라운드 탈락 아쉽다.

 

14대 복면가왕을 뽑는 예선전이 치뤄졌다. 복면가왕 춘자를 이기고 올라간 복면가왕 밤 정체가 김동완, 복면가왕 공형진을 꺾은 복면가왕 콜록 정체를 규현으로 보는 이들이 많다. 사실 목소리를 들어보면 복면가왕 밤 정체는 확실히 김동완을 떠올리게 만든다. 복면가왕 콜록의 경우도 간간히 규현의 느낌이 좀 들려오는 것이 있어서 그 주장들이 틀리지 않은 것 같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는다.

 

 

사실 규현이나 김동완의 경우 많은 팬들이 있는 그룹의 멤버이며 신화나 슈퍼주니어가 활동해온 긴 시간을 생각해보면 그들을 사랑하는 팬들은 금새 알것이다. 일반인들은 그저 귀로만 그들의 노래를 듣지만, 팬들의 경우는 자신들이 할 수 있는 한 모든 것을 동원해서 그들의 사소한 습관까지 알려고 하기에 노래는 단순히 듣고 흘려버리는 것이 아닌 경청의 상황이기에 팬들이 '그렇다'라고 입을 모아 말하면 그건 거의 100%가 아닌가 생각된다.

 

복면가왕 밤 김동완일까? 사진:mbc

 

복면가왕 밤. 사진:mbc

 

복면가왕 밤의 노래는 참 감미로웠다. 언젠가는 이라는 노래에 정말 잘 어울릴 정도로 감미롭게 노래를 하는 복면가왕 밤. 앞서 말한 것처럼 충분히 김동완으로 생각할 수 있을만한 목소리 톤이었으며 안정적인 무대에서의 모습 또한 충분히 김동완이라는 의견에 공감이 된다.

 

복면가왕 콜록 정체 규현일까? 사진:mbc

 

복면가왕 콜록의 노래 또한 마찬가지였다. 미성이 돋보이던 복면가왕 콜록의 노래는 확실히 매혹적인 음성이었다. 여기에 발음도 상당히 깔끔한 모습이 가수라고 밖에는 생각이 되지 않는 모습이었다.

 

조금 오버 보태서 말하면 꿀매혹보이스라고 말을 해도 될 정도였으니 말이다. 그리고 슈퍼주니어의 규현정도라면 확실히 키나 목소리 부분에 있어서 여러모로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복면가왕 콜록 규현? 사진:mbc

물론 누구 같다는 이야기에 저 집중해서 노래를 듣다보니 그렇게 따라가는 느낌이 들게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팬들의 날카로운 눈과 귀만큼은 절대로 속일 수가 없음을 생각해보면 복면가왕 밤 정체가 김동완이라는 것이나 복면가왕 콜록 정체가 규현이라는 것은 거의 100%가 아닐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