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치타 이렇게 사랑스러운 여성이라니, 복면가왕 나랏말싸미 치타 등장 역대급 반전이었다.

반응형

복면가왕 치타 이렇게 사랑스러운 여성이라니, 복면가왕 나랏말싸미 치타 등장 역대급 반전이었다.

 

복면가왕 치타가 탈락했다. 복면가왕 나랏말싸미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나온 치타는 복면가왕 동작그만과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노래는 자우림의 매직카펫라이드.

 

두 사람의 무대는 무어라고 평가할 수 없을 무대였다. 두 사람 다 정말 완벽하게 노래를 소화해내는 모습에 평가가 아닌 감상만 할 수 있는 무대였기 때문이다. 복면가왕 동작그만은 안정적인 발성을 주무기로 하여 힘있는 가창력을 뽐내주었다.

 

 

이러한 복면가왕 동작그만의 노래에 대해서 연예인 평가단은 정석과도 같은 락이라고 이야기를 할 정도였으니 최고의 찬사를 받지 않았나 싶다. 복면가왕 나랏말싸미 치타도 마찬가지였다. 초반 한복을 입고 나와서 어깨를 드러내며 섹시함을 보여준 치타는 매직카펫라이드를 부를 때도 자신만의 색깔을 넣어서 불렀다. 완전히 고수의 향기가 확 느껴지는 그런 무대였다.

 

복면가왕 치타 골목길. 사진:mbc

 

대체 저렇게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 누구인가? 라는 생각이 우선적으로 들 정도로 노래를 부른 복면가왕 치타의 무대를 놓고 연예인 판정단에서는 소유가 아닌가? 하는 이야기를 꺼낼 정도였다.

 

이미 소유라면 가창력을 인정받은 아이돌 가수인데, 대체 복면가왕 나랏말싸미의 정체를 알 수 없으니 추측으로 이름을 대는 것이 소유인 것이었다. 그런 것만 봐도 복면가왕 치타가 얼마나 노래를 잘했는지를 알 수 있는 상황이다.

 

복면가왕 치타 골목길. 사진:mbc

 

보컬리스트가 아닌 래퍼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노래를 향한 평가에서 노래를 잘하는 여자가수의 이름이 나온다는 것은 치타의 실력에 대해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를 엿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하겠다.

 

또한 나중에 복면가왕 나랏말싸미가 자신의 정체를 공개하고 치타임을 알리게 되자 연예인 판정단에서 저렇게 노래를 하는 사람을 모를 수가 없는데 몰랐던 이유를 알았다고 이야기가 나온 것도 치타의 실력이 얼마나 대단했는지를 알 수 있는 장면이었다.

 

복면가왕 치타 골목길. 사진:mbc

 

그렇게 복면가왕 치타와 복면가왕 동작그만은 관객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그런 무대를 꾸며주었다. 누가 탈락을 해도 안타까울 정도의 상황에서 복면가왕 동작그만이 5표를 더 얻으며 52대 47로 아쉽게 복면가왕 치타가 탈락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치타의 탈락은 실력이 부족해서 탈락했다기보다는 누군가는 떨어져야 하는 룰 때문에 이루어진 것이었기에 그 탈락이 아쉬울 수 밖에 없었다.

 

복면가왕 나랏말싸미 치타 . 사진:mbc

 

어쨌거나 그렇게 탈락을 하고 정체를 공개한 치타의 모습을 보며 그 자리에 있던 일반인 판정단이나 연예인 판정단 모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tv로 보는 시청자입장에서도 놀라울 정도였으니 현장에 있던 이들은 오죽했을까? 누가 치타가 저렇게 노래를 잘할 줄 알았을까?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는 역대급 반전을 보여준 치타였다.

 

복면가왕 나랏말싸미 치타 . 사진:mbc

 

그런 치타의 노래실력 외에도 치타의 외모 또한 반전이었다. 원래 래퍼로서 강인한 인상을 줘야하기에 진한 화장과 짧은 머리를 했던 치타였지만, 복면가왕에서 정체를 감추기 위해 노출이 있는 한복과 긴 머리로 여성성을 강조했던 치타. 그런 그녀의 외모 또한 상당히 사랑스러웠다.

 

정말 치타가 강인한 래퍼의 모습만이 아니라 가끔씩이라도 이벤트 형식으로 이렇게 여성성이 강조된 모습을 보여주면 아마 치타에게 마음을 빼앗길 팬들이 더 많이 늘어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이미 랩실력은 인정받은 상황이니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