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제작진의 꽁수라도 있는건가? 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랩 너무 충격적이었다.

반응형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제작진의 꽁수라도 있는건가? 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랩 너무 충격적이었다.

 

 

*잠깐 언프리티랩스타 전지윤에 대한 최신 리뷰는 여기에 있습니다-> 2015/10/31 -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유빈, 보살과 신의 한수가 만났을때... 전지윤 유빈은 어떻게 1등을 하게 되었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 전지윤이 나왔다. 지난 주에 예고했던 것처럼 말이다. 두명의 탈락자를 떠난 보낸 상황에서 나머지 래퍼들은 함께 만찬을 즐겼고 그러는 사이 언프리티랩스타2에 전지윤이 나타나게 되었다. 초반 그녀의 등장 앞에 흐르는 묘한 공기는 지켜보는 나로서도 어색할 정도였으니 그 자리에 있던 전지윤으로서는 어떠했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그러나 어쩔수 없는 것이 아무리 미운 정이던 고운 정이던 나머지 래퍼들은 함께 공연을 하고 다투기도 하면서 쌓여진 어느 정도의 관계가 있는 상황이기에 갑자기 나타난 전지윤과 어색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사진:mnet

 

그리고 새롭게 온 전지윤을 향해서 래퍼산이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초반에 여성래퍼들이 랩으로 자신을 소개했던 것처럼 전지윤에게 랩으로 자신을 소개할 것을 요청했다. 그리고 전지윤은 랩을 하기 위해 중앙에 나서 그 자리에 있던 여성 래퍼들에게 랩으로 선전 포고를 했다.

 

그러나 이게 왠걸? 그 자리에 있던 여성 래퍼들의 표정이 어리둥절해졌다. 그리고 웃음이 지어졌다. 그도 그럴 것이 탈락자가 있은 후에 새롭게 등장한 인물이었던 것만큼 어느 정도 무서운 실력자일 줄 알았는데 너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사진:mnet

 

그 자리에 있는 래퍼들만이 아니다. 랩을 잘 모르는 일반인인 나조차도 전지윤의 랩을 보면서 왠지 손발이 오그라들것 같은 느낌이었으니 말이다. 그리고 이후에 랩 대결을 펼치는 장면에서도 그러하다. 전지윤과 키디비는 같이 한 팀이 되어서 헤이즈 효린과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사실 전지윤이나 효린은 걸그룹 아니던가?

 

그들이 원하던 원하지 않던 간에 두 사람이 걸그룹이기에 자연스레 비교가 될 수 밖에 없다. 그런데 효린의 모습과는 전혀 다르게 전지윤의 모습은 무엇인가 어색함이 존재하게 되었다. 처음 자신을 소개하는 상황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것은 그렇다 치더라도 이후에 관객들 앞에서 공연하는 모습에서도 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전지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사진:mnet

 

 그쯤되니 제작진이 아무나 섭외한 것은 아닐텐데 무슨 꽁수라도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다. 초반에는 못하는 모습이다가 나중에 확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반사효과를 얻으려는 것인가? 라고 말이다.

 

제작진의 꽁수라도 있는지 의심을 하게 만들 정도로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의 첫 이야기는 솔직히 충격적이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쉽게 단정짓지는 말아야 하겠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첫방송에서 정말 하수로 평가되던 예지와 효린이 믿기지 않는 반전드라마를 찍었던 것처럼, 전지윤 또한 그런 반전드라마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르니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