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진짜사나이 여군들 성희롱 논란,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었는데...

반응형

진짜사나이 여군들 성희롱 논란,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었는데...

 

진짜사나이 여군들 성희롱 논란이 일었다. 이번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3은 앞선 여군특집들처럼 좀처럼 보기 힘든 그림들이 이어지면서 신선하게 볼 수 있었다.

 

물론 우리나라 여군들이 많이 있지만 아직까지는 그래도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은 상황이고, 일반적으로 병역을 하고 온 이들은 여군장교를 거의 볼 일이 없을테니 말이다. (뭐 개인적으로는 그랬다.)

 

 

그래서 아직까지는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이 신선하게 다가오는 상황이었고, 재미있게 시청을 했다. 그런데 이번 주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논란이 생겼다. 바로 여성출연자들이 제식훈련을 받는 상황에서 간부의 몸매를 보고 나서 이를 자신들끼리 잡담을 나눌 때 언급한 부분이었다.

 

여성출연자들이 특정신체부위를 언급하면서 자신들끼리 이야기를 했고, 그것이 방송에 그대로 나가게 되었다. 그리고 그 간부의 가족과 약혼자까지 이를 불쾌하게 여기면서 성희롱 논란이 일게 된 것이다.

 

이에 진짜사나이 피디는 "명백한 제작진의 잘못"이라며 사과를 하기도 했다. 솔직히 방송을 볼때는 군대에서 흔히 '고문관'이라고 부르기에 명백하게 맞아 떨어지는 한 여성출연자의 모습에 열받고, 여성출연자들 각자가 훈련받는 모습 등에 신경을 쓰느라 별 생각없이 봤던 부분이었는데, 성희롱 논란이 있다는 기사를 보고 나니 한대 얻어맞은 기분이었다.

 

아무래도 남성으로서 여성에 대한 성희롱 부분에만 민감했었던 것 같다. 확실히 문제가 있는 장면이었는데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