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제시카 SM과 결별, 영원한 팀은 없는 법! 제시카 SM공식입장.

반응형

제시카 SM과 결별, 영원한 팀은 없는 법! 제시카 SM공식입장.

 

제시카가 sm과 결별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SM은 보도자료로 공식입장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왔던 제시카와 논의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제시카에게 응원 부탁드립니다.

 

 

SM엔터테인먼트만이 아니다. 제시카 측도 공식입장을 밝혔다. 안녕하세요, 제시카입니다. 저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의 끝에 계약관계를 종료하고 공식적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했던 시간들을 소중히 여기며, SM엔터테인먼트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소중한 팬분들께,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팬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저의 새 출발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실 작년부터 이미 제시카는 자신의 갈 길을 가는 것으로 사람들에게 각자의 길을 가는 모습으로 비춰졌었는데 이렇게 공식입장을 발표하는 것이 소용이 있나 싶기도 하다. 하지만 그래도 제대로 맺고 끊음을 제대로 해야 하는 인간관계임을 생각해보면 뒤늦게나마 공식입장이라도 발표한 점은 잘한 것이라고 보여진다.

 

하지만 그런 생각이 든다. 제시카가 SM과 결별을 하는 것이 유독 제시카만의 일일까? 라고 말이다. 소녀시대의 멤버들도 나이가 들고 하면 더 이상 소녀시대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될 것이고, 그렇게 되면 결국 결별의 시간을 가지게 될텐데 말이다.

 

물론 제시카에 대한 안 좋은 감정을 가지는 사람들에게는 제시카의 모습이 싫게 보일 수는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언젠가 다들 각자 자신의 길을 갈 상황이라면, 어찌보면 자신의 길을 남보다 빨리 찾는 것이 낫지 않나 싶기도 하다.

 

여하튼 간에 이번 제시카와 sm 결별에 대한 기사를 보면서, 확실히 영원한 팀은 없다는 생각이 든다. 팀이었어도 결국 각자 자신의 길로 가는 것이 그룹의 숙명(?)은 아닌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