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박명수 김수미 나를 돌아봐 매니저 합류, 지역감정 유발하는 악플러는 대체 뭔가?

반응형

 

박명수 김수미 나를 돌아봐 매니저 합류, 지역감정 유발하는 악플러는 대체 뭔가?

 

박명수가 김수미 나를 돌아봐 매니저로 합류했다. 이미 파일럿 프로그램으로서 어느 정도 시청자들에게 먹힌다는 것이 증명이 된 나를 돌아봐가 정규 프로그램이 된 것이다. 그리고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가 열리게 되었다.

 

그런데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에서 김수미의 폭탄발언 하나가 나오게 되었다. 바로 김수미의 매니저로 박명수가 된 것에 대한 한 악플러의 댓글 때문이다.

 

박명수 김수미 새 매니저로 합류. 사진: kbs 나를 돌아봐.

 

그런데 원래 김수미의 매니저로 장동민이 나왔었다. 그래도 장동민이 나를 돌아봐 파일럿 프로그램을 이끈 부분이 있기에 장동민이 빠지고 박명수가 들어가는 것이 마음에 안 들었던 것 같다.

 

악플러는 이 상황 앞에서 댓글로 김수미가 박명수를 같은 고향이라고 꽂았다면서 전라도끼리 잘해먹으라는 그런 글을 썼다는 것이다.

 

김수미 나를 돌아봐 사진: kbs 나를 돌아봐.

김수미로서 이 댓글에 충격을 받을 수 밖에 없어보인다. 제3자가 보기에도 기분이 좋지 않는 댓글이니 말이다. 요즘 젊은 연예인들도 아닌 나이가 있는 김수미의 입장이니 이런 댓글이 주는 충격이 오죽 컸을까?

 

김수민은 그 댓글을 쓴 사람이 정중하게 사과를 해달라고 요청까지 했으니 정말 마음고생을 했다는 것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겠다.

 

장동민 김수미에 이은 박명수 김수미 조합은 어떨까? 사진: kbs 나를 돌아봐.

 

김수미 또한 장동민과 함께 하려고 하지만, 장동민이 먼저 스스로의 사정으로 하지 못하겠다고 이야기를 하는데, 그 사정을 모른채 지역감정을 유발하는 악플을 다는 사람의 모습은 단순히 그 악플에 당하는 대상이 아니라고 해도 기분이 나쁜 것이 사실이다.

 

원래 인터넷 댓글이라는 것이 신경써봤자 정신건강에 좋지 않다는 이야기만 나오는 세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 댓글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된다. 마치 판도라의 상자처럼 열어봐서는 안될 것인데 말이다.

 

여하튼 나를 돌아봐라는 프로그램이 자신이 했던 행동들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프로그램인데, 김수미의 이러한 말 앞에서 악플러가 자신을 돌아볼 수 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