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앙코르를 부르는 가창력. 5대 복면가왕에 오른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이밤이 지나면

반응형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앙코르를 부르는 가창력.  5대 복면가왕에 오른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이밤이 지나면.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5대복면가왕에 올랐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라고 밖에 생각이 되지 않는 상황.

 

5대복면가왕을 뽑는 대결에서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마른하늘에 날벼락 조장혁과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그리고 클레오파트라는 이밤이 지나면으로 경연무대를 자기 콘서트장으로 바꾸어버렸다. 이런 클레오파트라의 무대에 누가 표를 던지지 않을 수 있을까?

 

5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 김연우? 사진:mbc 복면가왕.

 

결국 조장혁과 클레오파트라와의 대결은 69대 30으로 압도적인 클레오파트라의 승리로 결정이 되었고,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결국 4대 복면가왕에 이어서 5대 복면가왕까지 오르게 되었다.

 

그렇다고 조장혁이 노래를 못 부른 것이 아니었다. 조장혁 또한 매 라운드마다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면서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을만한 그런 모습을 보여주었다.

 

 

표현력에 굵은 선, 여기에 토해져나올만한 감정까지 조장혁의 무대는 대단했지만, 문제는 클레오파트라가 너무나도 뛰어났다는 사실이었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이밤이 지나면 사진:mbc 복면가왕.

 

이런 클레오파트라의 정체에 대해서 김연우라는 세글자 밖에 생각이 나지 않는다. 매 무대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김연우에 대해서 정말 기네스감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정말 틀린 말이 아니라고 보여진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이밤이 지나면 사진:mbc 복면가왕.

 

마치 드래곤볼의 손오공이 초사이어인에서 또 다른 단계로 계속 변신을 했던 것처럼, 클레오파트라는 매 노래마다 계속 변신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이런 무대를 보이는데 누가 과연 표를 던지지 않을 수 있을까?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외에는 상상할 수가 없다. 사진:mbc 복면가왕.

 

다음 무대에서는 창을 해달라고 농담조로 연예인판정단에서 말을 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계속 장르의 다양한 변신을 하는 클레오파트라라면 왠지 가능할 것 같다는 그런 우스운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리고 클레오파트라의 정체가 김연우라는 것 외에는 누구도 상상을 할수가 없다. 앞서서 그런 글을 쓰기도 했지만 정말 클레오파트라가 김연우가 아니면 이건 정말 가요계에 큰 사건이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앙코르를 부르는 가창력 사진:mbc 복면가왕.

 

김연우라면야 워낙 연우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엄청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사람이지만, 전혀 예상도 못한 사람이 김연우 급의 평가를 받고 있다면 그건 정말 엄청난 사건이니 말이다. 그리고 누가봐도 김연우라고 밖에 예상이 되지 않는다.

 

그렇기에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에게 생겨나는 궁금증은 누구일까가 아니라 다음에는 또 어떤 기가 막힌 무대를 보여줄까가 아닌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