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들

레뷰 주간 베스트 후보에 올랐습니다.

반응형
이웃 분들께서 달아주신 댓글에 반가운 소식이 있더군요.
오랜만에 레뷰 주간 베스트 후보에 오른 겁니다.
아래는 인증샷입니다. 누가누가 이렇게 추천을 해주셨을까요?

오호홋~~~ 나는 누가 나를 추천했는지~~~ 지켜보고 있다!!!! ㅋㅋㅋ


암튼 간에 이렇게 베스트 후보에 올려주시고, 추천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운 이 날씨에 청량감이 느끼는 소식이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 어떻게 시원하게 해드리고 싶은데...
제가 해 드릴 수 있는 건 이것 뿐이네요.

그냥 눈이라도 시원하시도록, 스위스의 설산풍경 올립니다. 


눈이라도 시원하시길...바래요. 저도 더워죽겠어요. ㅠㅠ
베스트 후보 리뷰 추천 해주실꺼죠? ㅋㅋ(맨 위에 링크있어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