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포카혼타스 웨일? 대 복면가왕 서핑걸 길미? 승자에 대한 내 생각.

반응형

복면가왕 한동안 소향의 독주가 예상이 되는 가운데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57대 복면가왕을 뽑는 1라운드가 방송이 되었다. 1조 대결로 복면가왕 라푼젤 대 복면가왕 포카혼타스가 맞붙었다. 라푼젤의 정체는 정수영이었고 포카혼타스 정체는 웨일이라는 가수로 짐작되어지는 분위기다. 솔직히 웨일이라는 가수에 대해서 모르지만 사람들의 댓글을 보면 복면가왕 포카혼타스에 대해서 웨일이라고 말을 하고 있다. 그리고 2조의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캠핑카 와 복면가왕 서핑걸이 맞붙었는데 캠핑카는 딱 듣자마자 최정원이었다. 서핑걸의 정체는 좀 애매했었다. 그런데 현재 나오고 있는 이야기는 길미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솔직히 복면가왕 포카혼타스와 서핑걸의 정체를 짐작하기가 어렵지만, 그리고 1라운드의 노래만으로 평가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둘이 2라운드에서 맞붙게 되면 포카혼타스가 이길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압도적인 점수차로 이길지는 의심이 들긴 한다. 워낙 서핑걸도 좋은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 1라운드에서 포카혼타스는 이미 시작부터 이기고 들어갔었다. 김윤아를 연상시키게 만드는 카랑카랑한 목소리는 원곡의 분위기를 살리는 모습이었지만, 자신의 실력을 속이는 것이기도 하다.

 

복면가왕 포카혼타스가 더 나을듯 하다.

 

자신의 실력을 속이는 모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자연스럽게 2라운드에 터져나올 것이 뻔한 것 아니겠나? 특별히 음색이 너무나도 좋다는 점에서 상당수의 판정단 마음을 흔들것으로 보여진다. 원래 이런 스타일이 설렁설렁 불러도 먹고 들어갈 수 밖에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바로 음색이라는 장점 때문이다. 복면가왕 서핑걸의 경우도 사실 최정원이 잘 못했기에 더 눈에 띄는 모습이었다. 허스키함에 강한 목소리가 전달되는데 이는 청중의 귀를 제대로 자극할만했다. 여기에 꽉 찬 성대가 매력적인 보이스를 만들어 갔고 말이다.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의 평은 서핑걸도 나쁘진 않았다.

 

실제로 노래가 끝나고 난 후에 연예인 판정단은 본 노래를 상당히 잘 배웠다라고 말을 하면서 가왕을 목표로 하는 큰 그림을 그릴 수가 있다고 말을 했다. 두 여인다 상대방을 상대로 각각 62대 37, 64대 35로 이기면서 다음 라운드에 대한 기대감을 제대로 올리기는 했다. 이 두 사람이 2라운드에서 붙게 될 때 앞서 말했듯이 포카혼타스가 이길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분명히 압도적으로 이길것 같진 않다. 그만큼 변수는 존재하는 상황이다.

 

그러나 너무나도 명확한 것이 있다. 바로 이 두 사람 중에 적어도 가왕전 갈 사람은 안 나올것이라는 점이다. 3조와 4조의 승자가 무조건 3라운드에서 1,2조의 승자를 상대로 승리하고 가왕전 갈것으로 보여지는 상황이다. 여기에 덧붙이자면 분명히 이번에 복면가왕 흥부자댁 소향을 이길 사람은 없다는 점이다. 제작진이 지난 2번의 경연 동안 너무나도 쎈 이들을 섭외했다보니, 특별히 지난 번 경연에서 황치열이라는 인물을 섭외했다보니 아무래도 제작진으로서도 약간은 힘이 빠진 느낌이 든다. 무난하게 복면가왕 흥부자댁 소향이 5승을 주어먹고 캣츠걸과 동률을 이룰 것으로 예상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