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비와이 유아인 2016 MAMA 합동공연. 랩일까?

반응형

 

2016 MAMA에서 유아인이 비와이와 합동공연을 선보인다고 한다. 원래 유아인은 2016 MAMA의 시상자로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비와이와 합동으로 무대를 꾸민다는 것. 유아이는 젊은 영화배우들 중에서 자신만의 존재감을 제대로 잡고 있는 배우. 이미 앞선 영화들을 통해서 다양한 연기의 폭을 보여주었고 그러면서도 흥행을 하기에 유아인을 흥행보증수표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비와이는 또 어떤가? 요즘 가장 핫한 래퍼일뿐만 아니라 올해 가장 핫한 래퍼라고 말을 해도 될만한 비와이. 비와이 신드롬이라고 불러도 될만큼 가장 영향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그라고 하겠다. 그러니 2016 MAMA 비와이 유아인의 만남은 이미 그것부터가 큰 소식이 된다. 과연 이 두 사람이 만나게 될 때 어떤 무대가 펼쳐지게 될까?

 

 

일단은 배우인 유아인이 비와이보다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줄리는 없을 것 같다. 아무래도 자기 영역이 아니다보니 메인은 비와이일 듯 하다. 그러나 이런 비와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이 될만한 것으로서 화제성을 일으킬만한 무대를 유아인이 보여줄텐데 과연 어떤 무대가 될지.

 

2016 MAMA 측에서도 기대할만한 무대라고 하는데 벌써부터 이에 대해서 언급이 되고 있는만큼 별볼일없는 단순한 무대는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유아인이 랩은 하는 것은 아니었음 한다. 물론 힙합의 민족2에 나온 출연자들 중에서도 화려한 랩을 보여주는 이들이 있지만 그래도 자칫하면 너무 비와이와 비교가 되어버리는 그래서 안하니 못한 그런 무대가 될 수도 있을테니 말이다.

 

흘러나오고 있는 이야기들 중에는 디제잉등도 있다고 하는데 그쪽으로 유아인이 하면서 비와이가 공연을 제대로 보여주는 방식도 괜찮다고 보여진다. 이런 상황이라면 유아인이 랩을 추가로 좀 하는 것도 오히려 박수받기 편안한 모습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