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 벤? 복면가왕 에펠탑과 누가 이길까? 그러나 알리한텐 안될듯.

반응형

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 벤? 복면가왕 에펠탑과 누가 이길까? 그러나 알리한텐 안될듯.

 

복면가왕 우비소녀 대 복면가왕 과자집. 사진:mbc

 

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에 대해서 엄청나게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16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왕 우비소녀와 복면가왕 과자집 이선빈이 맞붙었었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노래는 오리 날다. 일단 선곡부터가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줄 능력이 안되면 고를 수 없는 곡.

 

그런 면에서 이미 노래를 하기전부터 복면가왕 우비소녀와 복면가왕 과자집이 이번 1라운드 최고의 듀엣무대가 되겠다 생각했다. 그리고 역시 예상대로 이번 1라운드에서 가장 좋은 무대는 이 두 사람의 무대였다. 하지만 승패는 있는 법.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복면가왕 과자집 이선빈에게 59대 40으로 승리했다.

 

 

현재 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에 대해서는 연예인 패널 중에서 벤으로 추정을 하는 모습도 있었고, 또 온라인 속 의견들을 봐도 벤이 언급이 되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벤인지 확신이 들지는 않는다. 일단 1라운드이다보니 애매함이 존재하고 목소리를 확실히 파악하기에는 부족한 것들이 너무 많아보인다. 그러나 1라운드만 보더라도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엄청나게 높이 올라갈거란 예상은 하게 된다.

 

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는 모르겠지만 그녀가 최소 3라운드는 일단 확보가 되었고 문제는 가왕전이라는 생각이 든다.

 

복면가왕 우비소녀는 이선빈을 상대로 59대 40으로 이기고 2라운드에 올라갔다. 사진:mbc

 

대진표적으로 봤을때 복면가왕 팅커벨(소유로 추정되어지는 상황)과 복면가왕 에펠탑(이진성으로 추정되어지는 상황)이 맞붙게 되는데 여기에서 복면가왕 에펠탑이 올라갈거라 보여지고, 복면가왕 암행어사(100%홍대광)와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맞붙게 되는데

 

여기에서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복면가왕 암행어사를 이기고 올라갈거라고 보여진다. 그리고 복면가왕 에펠탑과 3라운드에서 맞붙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아마도 3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우비소녀와 복면가왕 에펠탑이 붙을 듯. 난 우비소녀가 이긴다에 한표 던지게 된다. 사진:mbc

 

사실 3라운드까지 가면 선곡이 승패에 있어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게 된다. 그렇기에 방송도 보지 못한 상황이고 그저 1라운드에서 불렀던 가창력만을 생각해서 판단을 해볼 때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복면가왕 에펠탑보다는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이건은 당연히 주어진 정보가 너무 적은 상황에서 해보는 짐작일뿐이지만 아무래도 경연에서는 복면가왕 우비소녀의 가창력이 조금 더 유리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만 해본다.

 

그러나 거의 확신적인 생각은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가왕전에 가던지 복면가왕 에펠탑이 가왕전에 가던지 간에 복면가왕 팝콘소녀 알리를 이기기에는 부족해보인다. 복면가왕 우비소녀나 복면가왕 에펠탑이나 둘 다 고수의 냄새는 풍겨지지만, 복면가왕 팝콘소녀가 가진 역량이 더 크다고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