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백지영 결혼 3년만에 임신 축하, 꼭 순산하길! 악플은 딴곳에서나 하길.

반응형

백지영 결혼 3년만에 임신 축하, 꼭 순산하길! 악플은 딴곳에서나 하길.

 

사진: 백지영sns

 

백지영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결혼 3년만에 임신소식을 전하게 된 것이다. 아무래도 소중한 생명을 가지게 된 것은 축하받을 일임과 동시에 상당히 조심스러워야 할 일이기도 하다. 그래서일까? 백지영은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되면서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말을 올리기도 했다.

 

두려움과 염려에 대한 부분을 이겨내길 원하는 이야기로서 성경구절을 캡쳐를 해서 올린 것이다. 이렇게 백지영이 한 것은 그만큼 조심하고 또 조심하는 모습을 반증하는 부분이라고도 하겠다. 백지영이 자신의 sns에 올린 이야기처럼, 염려하고 두려워하지 말고 조심 또 조심해서 순산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에 백지영 임신 소식에 대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중한 새 생명이 생긴것에 대해서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데 여기에는 임신한게 무슨 대수냐며 악플을 다는 사람들도 있다. 임신소식을 이렇게 퍼트린것도 기자들이지 백지영인가?

 

백지영의 결혼 3년만에 임신 소식을 이곳저곳에서 퍼트린 것이 기자인 상황이니 그렇게 불만이라면 기자들에게 뭐라할 것이지 엄한 백지영에게 뭐라하는지 어이가 없다. 이런것까지도 백지영을 향해서 뭐라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더욱 이런 성경말씀이 그녀에게 필요한지도 모르겠다. 요런 사람들의 말에 백지영이 신경쓰지 말고 태교에 올인해서 순산할 수 있기를~ 

 

반응형